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고란이 전

원작: chychy(치치)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5.26

 

 

스트리밍 작품

 

 

-출연-

고란이 역(권도일 성우) x 산바우 역(홍후백 성우)

 

산신 역: 신경선 성우

최단신 역: 박주광 성우

고영이 역: 배진홍 성우

주모 역: 이아름 성우

 

 

 

 

-메이킹-

 

 

 

 

 

-고란이 울음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백님!! 잘하시는데욧! ㅋㅋㅋㅋㅋㅋ

 

"후백이가 잘할 수 있어~"

 

 

 

-출산...ㅎㅎㅎㅎㅎㅎ

후백님 고생 많으셨어요.

둘째는...고민을 해봐야하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장르의 시작을 연 후백님! ㅋㅋㅋ

 

 

 

-벨드씨에 같이 출연하는 성우 부부 tmi는 참...안 좋은 영향을 준다.

성우들은 전문가니까 아무렇지 않겠지만,

앞에서 남편이 벨드씨 연기하는 모습을 듣는 부인을 화면으로 보는 건, 

내가 못 보겠다...

 

잊고 있다가 메이킹 보고 다시 급현타...

도대체 왜 이런 캐스팅을 한 거니...

굳이, 왜...

 

 

 

 

 

++) 앨범아트

 

 

 

 

 

 

 

 

 

+) 현물 신청 달성 되어 작가님이 포박 올려주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