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크리미널 리비도 트레일러1-








크리미널 리비도(Criminal Libido)

원작: 조이(Joy)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0.07.30




-출연-

하태헌(조연우 성우) x 이기윤(장희문 성우)


오종훈 역: 박성영 성우

사진규 역: 한신 성우

임교수 역: 채안석 성우

오이리네 부인 역: 임유선 성우

김무릉 역: 김인형 성우

박갑복 역: 강성우 성우

공다발 역: 구지원 성우

하태헌 아역: 이새벽 성우







-우아~~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줄거리 보니 내용은 흥미진진해서 재미있을 거 같다.

그리고 드씨 분위기와 두 주연 성우님 좋다~

일단 구매하는 방향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문체가 원래 그렇다고 한다.

요즘 문장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해서 그런가.

간단 명료하고 설명보다는 묘사하는 글이 좋은 글이라는 생각이 점점 더 많이 든다.





+) 트레일러2


-크리미널 리비도 트레일러2-





-와~~~분위기 끝내준다.

연우님 공 멋지다~~





+)


[감상] - [한국BLCD] 크리미널 리비도: 조연우x장희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