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써니나잇 티저-









써니 나잇(Sunny Night)

원작: SAMK(삼크)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7.09



-출연-

최재호 역(권성혁 성우) x 이현우 역(최승훈 성우)

유훈아 역: 양준건 성우

석규 역: 석승훈 성우

송남진 역: 고구인 성우

이민욱 역: 한만중 성우

박리나

김현심



+)추가캐슷: 최결, 백경훈




-와~~~~~~~~드디어!!! 삼크님 소설이 드씨로!!!!!!

써니 나잇~~


작가님 포타 블로그(클릭)에 첫작품으로 써니 나잇이 올라와서, 써니 나잇이 드씨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있었다.

아코가 아니라 야해에서 나올 줄 알았는데 ㅎㅎ 아코였군.


야해가 존버하는 작가님 있다고 하고, 전에 공지에 payback이라고 해서 야해는 페이백이 아닐까 싶은데,

작가님 포타에 써니 나잇 다음에 하프 오브 미가 올라와서 하프 오브 미가 나오려나 싶기도 하고...흠..

하지만, 왠지 야해에서 페이백 나올 거 같은 느낌?ㅋㅋㅋ




-작가님 SAMK의 발음은?!!!

작가님이 samk를 삼케이라고 읽는다는 얘기가 있었으나,

작가님이 직접 얘기한 적 없다고 한다.

다들 십몇년(?)간 삼크님이라고 불렀는데, 작가님이 삼케이라고 했다는 얘기에 멘붕이었으나 루머였음.


티저 타이틀 콜 공식 '삼크'!



+) 작가님이 녹음 후기 올렸다. 


"타이트 콜 녹음 : samk 발음은 샘케이였지만, 자칫 쌩신인으로 오해받을 수 있어서 삼크로 녹음"


샘케이로 하면 쌩신인으로 알까봐 삼크로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샘케이였다닠ㅋㅋㅋㅋ

삼크, 샴크, 샘크 등등은 들어봤지만 샘케이는 처음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후기 -> https://3kbook.postype.com/post/6962575





-일러 정말 예쁘다.

티저 한 장면 한 장면 그림들 모두 예뻐.

아코가 역시 티저 잘 만든다.




-두 주연 성우님 조합은 처음이다.


고구인 성우님은 오랜만에 출연.

한만중 성우님도 왠지 오랜만~





-르네 마그리트의 빛의 제국 그림이 써니나잇에 등장하는 그림.

René Magritte The Empire of Light



(René Magritte The Empire of Light, II 1950)







-삼크님 소설들 다 드씨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페이백 동기승화 기다려요~~~


레드슈가, 하프오브미, 삼겹살, 공포증 등등~~~





+1편 특전




일러는..도대체..어떤 일러인가....



+) 일러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