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하프라인 프리뷰 (성인인증 필요)-

유투브에서만 볼 수 있음. 보러 가기 클릭






하프라인 후반전 (Half Line)

원작: 망고곰

제작: 아코 (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6.04 -> 2020.06.08



-출연-

김무겸 역 (이규창 성우) x 이하준 역 (강호철 성우)


윤채훈 역: 민승우 성우

임정구 역: 임주완 성우

마르코 역: 김다올 성우

이하경 역: 정의한 성우

김채하 역: 조경이 성우

민재영 역: 김채하 성우






-무겸이 여전히 귀엽군ㅋㅋㅋㅋㅋ



-미리듣기인데 씬이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BLCD발매] 하프라인 후반전: 이규창x강호철




+)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