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레인보우 시티 Data.2 (Rainbow City)

원작: 채팔이

제작: 아코 (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5.28 -> 2020.06.02





-출연-

곽수환 역(이동훈) x 석화 역(류승곤)


이채윤 외: 김율 성우

양상훈, 오양석 박사 외: 최낙윤 성우

서펀트 역: 손수호 성우

장중령 외: 김현수 성우

차학현 외: 서반석 성우

유정경 외: 전상조 성우

윤대장 외: 이현 성우

김석태 외: 송대선 성우

이연태 외: 임진응 성우

마더 역: 사문영 성우







-와~~~뒷부분 오~~~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인보우 시티 시티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