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리듣기




불가역 (不可逆: 변화를 일으킨 물질이 본디의 상태로 돌아갈 수 없는 일)

원작: 무공진

제작: 아코 (오디오 코믹스)

발매: 2020.05.14



-출연-

산(이원찬) x 강(이강-채강)(박노식)


한려 역: 김인영 성우

채윤직 역: 임채헌 성우

소문성 역: 박상훈 성우

유자명 역: 곽윤상 성우

채영 역: 김정훈 성우

장록영 역: 정의진 성우

희비 역: 정혜원 성우

성귀인 역: 이명호 성우

창빈 역: 장미 성우

혜소의 역: 강은애 성우

태후 역: 김한나 성우





-와~ 원찬님 귀엽고 장난스런 목소리면서도 폐하의 위엄이 느껴진다!

노식님 미인수 목소리 넘넘 예쁘다.


두분 모두 연기 굿굿.



-상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진님 단역인데도 존재감 뿜뿜~~~






 [한국BLCD발매] 불가역: 이원찬x박노식



+)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