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불가역 (不可逆: 변화를 일으킨 물질이 본디의 상태로 돌아갈 수 없는 일)

원작: 무공진

제작: 아코 (오디오 코믹스)

발매: 2020.05.14




-출연-

산(이원찬) x 강(이강-채강)(박노식)


채윤직 외: 임채헌 성우

소문성 외: 박상훈 성우

유자명 외: 곽윤상 성우

채영(이영) 외: 김정훈 성우 

희비 외: 정혜원 성우

성귀인 외: 이명호 성우

창빈, 해인 외: 장미 성우

혜소의, 리나 외: 강은애 성우

태후 외: 김한나 성우

영천 외: 정의진 성우

한려 외: 김인형 성우






-원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가 산만~다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넘나 재미있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진님 나중에 중요한 역할 하시나 보다!






+)일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