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티저-




-고란이전 작품 소개-





고란이 전

원작: chychy(치치)

제작: 아코(오디오 코믹스)

발매일: 2020.05.26




스트리밍 작품




-출연-


고란이 역(권도일 성우) x 산바우 역(홍후백 성우)


산신 역: 신경선 성우

최단신 역: 박주광 성우

고영이 역: 배진홍 성우

주모 역: 이아름 성우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후백 성우님 수!!!

와우에서 라이언 역도 했었어서 수도 잘 어울릴 거 같다.




-고란이전이 수인, 알오물(오메가버스), 임신, 출산, 육아까지 있다고.

후백님 첫 수역할인데 다 하는~ㅋㅋㅋㅋㅋ

엄청 강하게 수 데뷬ㅋㅋㅋㅋㅋㅋ




-한국 드씨도 이제 정말 다양한 장르가 나오는구나 ㅎㅎㅎ




-아코디언 엠씨가 정의진 성우님인데, 아코디언 때 정말 재미있겠닼ㅋㅋㅋㅋㅋ

후백님과 의진님 동기인데 엄청 친하고,

둘이 전에 울인하에서 아인디젤로 커플이었는뎈ㅋㅋㅋㅋㅋ


의진님과 도일님은 싸운드 레이전 유툽에서 같이 asmr 채널로 활동해서 친분이 많아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분위기 일 거 같다.

모두 KBS 성우들이라 선후배기도 하고 ㅋㅋㅋ





-권도일 성우님 아내가 이아름 성우님이라고.

부부 출연;;;


벨드씨에 남편이 주인공인데 부인이 조연이라니 왜 이렇게 캐스팅을 했을까 하는 의문이 든다.

하필 벨드씨에.

것두 임신물에 씬도 많다는 작품에...왜죠...


지금까지 부부성우님들이 벨드씨에 출연한 적 있지만 모두 조연이었다.

그런데 이번엔 한 명이 주연인데, 한 명이 조연이라니..

왠지 모를 현타.



+) 야해에서 올해말 발매 예정인 불손에도 주연인 한신 성우와 조연 방연지 성우가 부부라고 한다.

아니, 벨드씨에 굳이 왜...





-작가님이 올린 고란이+바우+아이 가족 그림~





[한국BLCD미리듣기] 고란이 전 1,2화: 권도일x홍후백




+)앨범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