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조풍월 자이젠의 생일, 고양이

category [J] a cup of coffee 2019. 2. 23. 19:32
반응형



2월 23일이 자이젠의 생일인데, 시미즈 작가님이 몰랐다가 다른 사람의 축하로 알게 되었다고.

다음달 화조풍월 연재분을 그리는 중이라 오늘 중으로 그림으로 축하하는 건 무리라고 하면서, 멘트 한줄을 추가했다.

키리야가 부인의 체면을 걸고 최고의 생일축하를 자이젠에게 해주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59화에서 자이젠이 키리야를 부인으로 받아주겠다고 했었음. 즉, 키리야가 부인, 자이젠이 남편 => 59화 내용 클릭)


작가님 최고~~~ㅋㅋㅋㅋㅋ

저 멘트 하나로~상상하게 되잖아요~ㅋㅋㅋㅋㅋ


작가님이 첨부한 그림은 다음화에 나올 키리야인가 보다.

아름다운 키리야~~~



2월 22일이 일본 고양이의 날이었다고.


죽어도 말끝에 "냐~(옹)"를 붙이지 않는 고양이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보이는 어미를 사용하지 않는 자이젠 고양이.

귀여움을 거부한다! 

너무나도 자이젠스러운 고양이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