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7권

category [J] a cup of coffee 2021. 3. 9. 20:43
반응형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7권(囀る鳥は羽ばたかない 7)

요네다 코우

 

 

 

-추가 애니메이션(囀る鳥は羽ばたかない 7 Storm Brakes) 제작될 예정이고,

드씨 7편 제작 예정.

 

 

 

*아래 스포

 

 

 

 

 

 

 

 

 

 

-5권에서 둘이 하고 나서 6권에서 헤어지고 4년이 흐른 뒤 7권에서 재회라니...

으아니~4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시로는 야쿠자 그만두고, 도메키는 야쿠자가 되다니..;;;;

 

 

-7권째인데 둘 관계는 진전이 없네.

7권 야쿠자(조폭) 얘기 중....

러브 어디갔나요...

 

드씨 6편에서 신가키 성우가 뭔가 씬도 없어서 야쿠자 드씨 같다고 말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메키 강한 남자로 돌아왔다.

야시로에게 할말 하는!!!

 

"당신 부하도 아니니 이제 해도 되잖아요."

 

도메키 멋지다! (근데 왜 야쿠자가 됐어...

 

8권에서 두번째로 하나요?

작가님 러브 좀 주세요~~

얘네 관계도 발전 좀 시켜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