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야화첩 1 (夜画帳)

작가: 변덕

일본판 발매일: 2021.03.22

 

-출연-

윤승호(cv.오키츠 카즈유키) x 백나겸(cv.사이토 소마)

 

 

 

 

-야화첩은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워낙 인기 많아서 각 나라 버전으로 발매 중.

 

-야화첩 1권이 일본에서 발매되는데, 홍보영상에 일본 성우 더빙이 있었다.

오키츠 성우와 소마 성우~

 

왠지, 드씨로도 만들어질 거 같음.

 

 

-그런데, 한국판 드씨 먼저 해줘~~~

한국 벨드씨 성우는 누구가 될지 매우 궁금...

 

+한국 야화첩 성우진 발표

[한국드씨발매] 야화첩: 이규창x김민주

 

[한국드씨발매] 야화첩: 이규창x김민주

-야화첩 티저- ✨밤바다 야해 열 번째 바람이야기 【 야화첩 】 제 1장 원작 - 변덕 🐳성우진 이규창 김민주 채안석 박주광 정의택 김훤 박준원 박시윤 신나리 이우리 ‼️ 【 야화첩 】 오디오

rosebleue.tistory.com

 

 

야화첩 한국드씨+ost발매(핏.안예은

 

야화첩 한국드씨+ost발매(핏.안예은

드씨는 계획 있긴 한데... 언제가 될지는 비밀 ㅎㅎ — 변덕/ByeonDuck (@ByeonDuck_) August 15, 2021 야해가 변덕님 튓 팔로우했어서 드씨로 나올 거라 생각은 했지만 어디까지나 다들 추측뿐이었는데, 작

rosebleue.tistory.com

 

 

[한국BL웹툰 뮤직비디오][변덕] 야화첩 핏. 안예은

 

[한국BL웹툰 뮤직비디오][변덕] 야화첩 핏. 안예은

2021.08.28 [MV] YEEUN AHN(안예은) _ Night Flower(야화) 원작: 야화첩 작가: 변덕 노래: 안예은 뮤비: 야화 (밤에 피는 꽃) 와....비엘 웹툰 뮤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더 큰 대한민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