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토 타쿠야- 남친과 휴식..손

category [J] a cup of coffee 2017. 6. 4. 21:59
반응형


남친과 휴식.

~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맞는 건가?


-사토 타쿠야 성우 튓에 올라온 건데,

손이 예뻐서 깜놀! ㅋㅋㅋ



요즘 유행하는게 '남친과 ~를'이라며 사진을 올리는 게 유행이라 뭔가 올리려고 주변을 보니

아령과 단백질 밖에 없었다고. ㅋㅋㅋ


그래서 사진을 찍어서 올린 게 커피 사진과 손.


손 사진이 올라온 튓의 좋아요와 리튓 숫자 엄청나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