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권 248p

 

 

야수는 죽어야 한다 10권 본편 마지막 부분에(사이드 트랙 시작 전)

리조트에서 아침을 맞이하고

기린이가 강무에게 속삭이는데 말풍선이 비어있다. 

 

작가님이 독자의 상상에 맡긴다고 하셨는데

오늘 업로드된 오디오드라마 21 트랙에 빈 말풍선의 기린이 대사가 나온다. 

 

21트랙 40:50 부분. 

 

기린이가 그런 말을 했구나 ㅋㅋㅋㅋㅋㅋ

강무 대사도 추가되었다. 

 

정말 궁금했는데 궁금증 해결. 

드씨 나와서 진짜 좋다~~

 

본편 마지막권인 10권 중후반까지 21트랙이다. 

 

이제 10권 사이드 트랙과 에피소드집 내용 남았네. 

얼마 안 남았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