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를 기다려 35화: 동네사람들 이것 봐요

category [K] snack 2023. 4. 20. 01:22
반응형

 

 

 

너를 기다려 35화 유정이

 

 

너를 기다려 35화

작가: 이현숙

 

 

-업로드된 35화 보면서 유정이를 위해 목표가 바뀐 선우맘도 이해가고,

불안해하는 유정이 맘도 이해간다하면서 보다가,

마지막 컷 잠자는 유정이 보고 다 잊음ㅋㅋㅋㅋㅋ

 

와~~~유정아~~~~정말 레알 예쁘구나~~~~~~

선우야 부럽다~~~

저 얼굴이면 그래 선우 네가 희생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우리 유정이 좀 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