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백 삼크님 후기에 등장한 푸죠킹님

category [K] snack 2023. 5. 3. 11:49
반응형

 

 

 

 

 

페이백 소설이 리디 독점으로 있다가 봄툰, 예스24등에 풀렸는데,

봄툰에 삼크님 후기가 그림으로 올라왔다.

 

봄툰에서 페이백 웹툰(작가.푸죠킹)이 연재되고 있어서,

삼크님이 푸죠킹님을 언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 1웹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삼크님 그림 잘 그리시네~~~

 

 

 

 

-페이드 페이백 드씨는 어디까지 왔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