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모란은 피지 않는다 소설 이미지




모란은 피지 않는다
원작: 밤꾀꼬리
소설 표지: 약사

 

섭우춘빙 웹툰

원작: 밤꾀꼬리
웹툰: 강노(ganno)



웹툰화 된 섭우춘빙에 나오는 모란은 피지 않는다 주인공들
(섭우춘빙이 본편, 모란은 연작)

주인수: 모용유운




주인공: 염승한



승한이는 평상시엔 늘 이렇게 웃고 있다 ㅋㅋㅋㅋ




예진랑 사부님~~~
아름다워요~~~~



남다른 사부님ㅋㅋㅋㅋ
웬만한 사람은 하나도 감당 못할 아이들을 셋이나 키우심ㅋㅋㅋ

백도무림 오대세가 중 모용세가 직계인 모용유운을 흑도무림 흑천에서 키우고,
본인이 원한다면 마교를 재건립할 수 있는 마교 정통 후손 염승한,
비록 누나의 아이 즉 조카지만 혈교와 관련된 예강오

그런데 결국 셋다 집을 나감;;;
사부님 ㅠㅠ





유운이와 승한이




모란은 피지 않는다 웹툰 보고 싶다~~
본편 섭우춘빙이 이제 1부 끝이라 모란은 웹툰화 되려면 한참 걸릴 거 같다.


-사부님과 모용유운. 그리고 염승한 ㅋㅋㅋㅋ




-사부님과 세 제자

모용유운-염승한-예강오
웹툰 작가님의 예강오 컨셉 설명


유운이 불만에 찬 모습 귀여워 ㅋㅋㅋㅋㅋ








둘째 염승한-막내 예강오-첫째 모용유운








웹툰 이미지: 작가 ganno님 튓


[BL소설] 모란은 피지 않는다 감상

 

[BL소설] 모란은 피지 않는다

모란은 피지 않는다 원작: 밤꾀꼬리 줄거리: 인적 드문 산골 마을에 간만의 경사가 생겼다.바로, 아이들의 글공부 선생 ‘유운’의 혼례식. 봉변당할 뻔한 여인을 구해주었다가 장가를 들게 되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