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와 너의 소꿉친구 관계 (私とあなたの馴染みの関係)

코시노

2016.02.26

타카시 (히라카와 다이스케)×사토루 (아베 아츠시)신가키 타루스케

타모츠 (신가키 타루스케)


줄거리: 학창시절 타카시는 사토루의 사진을 보며 자///위를 하고, 그 장면을 사토루가 목격하고 충격받는다. 

그 후 타카시는 이사를 가고 5년 후 회사 전근으로 다시 사토루 집 근처로 이사온다. 그리고 둘의 관계는......



-듣는데 헉!!! 뭐죠? 이 응응응 씬들의 향연은??!!!!

물론 이것보다 더한 씬들이 있는 벨씨디도 많다. (문득, 세이칸지 시리즈가 생각나네. ㅋㅋㅋ)


음성을 듣다 보니 장면이 매~~우 궁금해지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만화를 보니...

네...매우 바람직한 만화였습니다.

이 만화가 앤솔로지에 실렸던 것을 모아서 단행본으로 나왔다고 한다.

그래서 다양한 장면들이 많은가?


이런 장르(?)를 들을 때면, 원작을 본 성우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라는 생각이 문득문득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게 꼭 비엘 장르라서가 아니라,

노말씨디에서도 

혼자서 에//셈 플레이를 해야 한다던가(눈물 젖은 3편....ㄷㄷㄷ 다시 생각해도 충공깽~ㅋㅋㅋ)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벨씨디라서 그렇다는 편견은 버려야 한다.



-각종 플레이에 쓰이는 도구+옷들을 작가님들은 어떻게 아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 성우 고생 많으셨네요~ㅎㅎㅎ


-신가키 성우 타모츠 역에 싱크로율 매우 높지 말임돠~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