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첫 번째 메이킹

 

 

2021.11.29

 

[메이킹] PAYBACK(페이백) part. 4 녹음 현장 첫 번째

 

 

 

 

 

 

페이백 파트 4 페이 오프  (PAYBACK part.4 Pay Off)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10.07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장성호 성우
송명신 역-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현준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지민 외 - 석승훈 성우

박실장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케빈 외 - 김인형 성우

포차 아내 외 - 이새벽 성우
앨리스 사장 부인 외 - 김희진 성우

정혁 외 - 최현수 성우

김지홍 외 - 홍승효 성우

 

특별출연

임진응 성우

 



 

 

-우아~추가 부분 있다?!!!!

제이유한이 김회장, 맥주 얘기 나누는 부분 추가된 거 같아.

제이유한 많이 붙게 해주세요~~~

 

 

-성호님 손 ㅋㅋㅋㅋㅋㅋ

 

 

-이 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익님 연기 잘하심 ㅋㅋㅋ

 

 

-4편이 마지막이라니 ㅠㅠ 앙대!!!!!!!!!!!!!!!!!!!

페이드 페이백도 나오고 새로운 외전도 나와줘 제발~~~~

가지마 페이백~~동기승화~~~

 

 

 

 

 

 

두 번째 메이킹

 

 

2021.12.24

 

 

 

 

-우아~크리스마스 이브에!!!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출연에 진응님이 어떤 역인가 했는데, 제이 형!이다~~~

제이 아빠 - 송준석 성우님

제이 작은아빠 - 장성호 성우님

제이 형 - 임진응 성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업 화려한데!

역시 제이네 집안이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 질투하는 거 귀여워~ㅋㅋㅋㅋ

유한이 제이앞에선 진짜 귀여워졌구나 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