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티저-

 

 

 

청사과 낙원 1부

원작:청낙원

발매: 2022.01.06

 

-캐스팅-

박성영x정주원,

장서화x심규혁(2부 주인공)

정의진, 김가령, 송하림, 김용석, 최결, 장지민, 이슬, 홍승효

 

 

 

-상세 줄거리, 캐스팅-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되고 있는 벨웹툰 청사과 낙원.

현재 3부 연재 중이다.

1,2부는 15금.

3부는 19금.

 

1부 주인공들

시즌1: 명재원 역(박성영 성우) x 양매화 역(정주원 성우)

 

 

-와우~ 성영님 공!!!!

성영님 일반 목소리는 공 목소리 같아서(?) 괜찮은 거 같다.

(원작 안 봐서 원작 싱크는 모르겠음)

 

물론, 나에겐 이원이와 인섭씨로 강하게 남았지만...ㅎㅎ

 

 

 

시즌2: 달국 역(장서화 성우) x 여난 역(심규혁 성우)

 

 

- 2부 주인공 서화님은 다심에서 아지즈 역이었다고 하는데, 들었는데 목소리가 기억이 날듯 말 듯...

다심에서 아지즈 역 듣고 서화님 주인공 기다렸다는 사람들 꽤 있던 거 보면 목소리 좋으신~~~

주인공 축하드려요~~~

 

-규혁님은 2부에서 주인수라고 한다.

이렇게 규혁님은 수로...ㅎㅎㅎ

규혁님 수 넘 좋아~~~

 

규혁님, 소설 원작 주인수도 꼭 하셨으면 좋겠다.

천추세인 후로 웹툰 원작 드씨에 주로 출연하시넹~

 

 

-1부 2부 주인공수 모두 대원 출신 성우들이네~~~

 

 

-주인공들의 친한 친구가 한 명 있다고 한다.

김세영(정의진 성우).

노란 옷이 1부 커플, 검은 옷이 2부 커플, 흰티가 김세형
김세형

 

 

3부에서 세형은 과연 커플이 될지 아니면 그냥 계속 혼자 일지...

이왕이면 커플 됐으면 좋겠다.

만약 커플이라면 의진님 주인수... 겠지? 아마도? ㅋㅋㅋㅋ

의진님만 KBSㅋㅋㅋㅋ

의진님 상대역으로 KBS해줘요~(응? 이건 무슨 의식의 흐름~

 

 

-그동안 현물로 제작되던 것들만 현물 발매이고 신작들은 모두 스트리밍이었는데,

청낙원이 현물로 발매되어 기쁨과 동시에 물음표 만개~

다들 기준이 뭔지 궁금해할 뿐 ㅋㅋㅋ

역시 계약 시기가 현물 발매했을 때였어서인가?

 

 

 

+) 2021.11.19 청낙원 작가님 스페이스에서

아코가 작가님에게 스트리밍으로 제안하고 달성되면 이벤트로 현물 주는 걸로 제의하셨는데,

작가님이 달성해야만 받는 형식은 주저하셔서,

아코에서 현물+스밍으로 제안하고 현물로 나오게 된 거라고 한다.

 

아코가 스밍을 주력으로 하는 건 맞구나.

현물은 작가의 의지에 따라 나오긴 할 가능성이 있긴 있군.

 

 

-작가님이 재원 역에 성영님이 "매화야"하는 걸 듣고 됐다라고 생각하셨다고.

성영님이 주원님과 대화하는 거 듣고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규혁님 난이는 디렉할 게 없고 규혁님이 연기하는 난이가 더 좋으셨다고.

 

세형 역은 작가님이 의진 성우님이 아니면 안된다고 하셨다고 한다. ㅋㅋㅋㅋ

의진님이 작가님에게 세형이 외전 달라고 ㅋㅋㅋㅋ 

주연 시켜달라고~~ㅋㅋㅋㅋㅋ

역시 의진님!!

제발 세형이도 커플 시켜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