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태성x해봄

 

 

 

 

겨울지나 벚꽃

웹툰 원작: 밤우

기획제작: WSTORY

공동제작: 바닐라프로덕션

 

 

-캐스팅-

조태성 역(강희) x 서해봄 역(옥진욱)

 

 

 

-헐?!!!!!!!!!!!!

와....드라마로 만들어지는구나...

점점 커지는 K-비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1은 고교생 때 이야기라 충분히(?) 가능...은...뭐...씬이 있어도 보여줄 건 아니니까..ㅋㅋㅋㅋ

시맨틱 에러도 드라마로 만들어진다고 했을 때 놀랐는데...

앞으로 벨드라마도 계속 나올지도..

 

 

-시즌4까지 나오고 완결됐다.

시즌1 고교 시절부터 대학을 걸쳐 사회생활 이야기까지 나왔다.

지금 외전 연재 중.

 

 

 

해봄, 태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