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드씨 발매 수정CD] 페이백 3편

category [K] cotton candy 2021. 10. 13. 11:20
반응형

 

 

 

 

 

 

 

페이백 파트 3 (PAYBACK part.3)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10.07 / 수정시디 배송 2021.10.21 예정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장성호 성우
송명신 외-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김회장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권지민 외 - 석승훈 성우
차중우 외 - 김다올 성우
정피디 외 - 서정익 성우
상택 - 김현수 성우
케빈 외 - 김인형 성우
젊은 피디 외-이새벽 성우

 

-특별출연-

앨리스 사장 부인 - 김희진 성우

 

 

 

 

 

 

-본편 5,6트랙에서 이태민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이유한이라고 부른 부분과,

플톡에서 장성호, 김다올 성우님 플톡이 누락되어 수정시디를 배송한다고 한다.

 

페이백 10월 21일 (목요일) 출고 될 예정

 

 

 

-아니... 몇 번을 들었는데도 눈치 못 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극 내에서는 몇몇을 제외하곤 유한이의 본명을 모르고 이태민으로 알고 있으니 태민이라고 불러야 하는 게 맞는데

이유한을 이유한으로 부르니까 눈치 못챘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