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9/27 3시 예약 마감

일반판은 예약판 발송 후 구매 가능

 

 

2021.08.09

 

페이백 파트 3 (PAYBACK part.3)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10.07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장성호 성우
송명신 외-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김회장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권지민 외 - 석승훈 성우

차중우 외 - 김다올 성우

정피디 외 - 서정익 성우
상택 - 김현수 성우
케빈 외 - 김인형 성우

젊은 피디 외-이새벽

 

 

 

-페이백 3편 소식에 신났다가 러닝타임과 가격에 충격 받음.

5시간 내외라니...5만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ㅠㅠㅠㅠㅠㅠㅠ 왜 5시간밖에 안되는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편처럼 7시간 해줘 ㅠㅠㅠㅠ 뇌절해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아서 발매일도 빠르네...

발매일 빠른 건 좋은데 러닝타임에 너무 슬프다 ㅠㅠ

3편이 나오는데 너무 슬퍼 ㅠㅠㅠㅠㅠㅠ

 

러닝타임 5시간이라고 해도, 인사말+NG 빼면 4시간 조금 넘는 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3편이 나왔는데 왜 슬프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삼크님, 야해님 아직 시간 있으니 뇌절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플톡도 없는데 설마 하니 주인공수 두 분 미니 플톡도 없나???

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 플톡이라도 좀 줘 ㅠㅠㅠㅠㅠㅠㅠ

 

 

 

 

- 예약 문자에 같이 온 대사

"모든 사랑엔 이유가 있어"

 

원작에 없는 대사라고 한다.

추가된 장면인가 보다. 

기대 ㅠㅠㅠㅠ

아니 근데 러닝타임 머 선일이냐고 ㅠㅠㅠㅠ

기승전 러닝타임...

이렇게 된 거 페이드 페이백 꼭 나와야 한다 ㅠㅠ

 

 

 

+) 

보너스 트랙은 무슨 내용일까?

2편 보너스 트랙에서 나온 그 일주일간 우는 스토리면 좋겠다(발그레

 

 

 

2021.08.11

페이백 3편에 주연 성우님 두 분 미니 플톡 없어서 너무 슬펐는데,

미니 플톡 있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기승화 플톡 완전 기대..

 

 

 

 

 

 

트레일러 1

 

 

 

2021.09.09

 

 

 

 

정말 재미있다. ㅠㅠㅠㅠㅠㅠㅠ

욕 나오게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이유한 대사 주고받는 거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 헛소리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한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기제이 목소리 너무 좋다.... 하.... 섹시하고 달콤하고~

유한이에게 달달한 거 봐 ㅠㅠㅠㅠㅠㅠㅠ

 

유한아~하고 부르는데 심멎!!!!!

 

 

 

동기승화 대화 주고받는 거 머선일이야~~~

케미도 좋고~대사 합 너무 좋아~~

 

러닝타임 5시간 밖에 안 되다니...

러닝타임 늘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전

 

 

2021.09.23

 

 

 

-일러 병원 장면이구나.

 

3D 신기하군.

 

 

 

 

트레일러 2

 

2021.09.27

 

 

 

 

-처음에 승화님 나레 ㅠㅠㅠㅠㅠㅠ 맘이 ㅠㅠㅠㅠㅠ 너무 슬퍼 ㅠㅠㅠ

 

"날 좋아하는 제대로 된 스폰서를 가지고 있거든~"

ㅎㅎㅎ 좋다 좋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며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살려 놔"

가라앉은 목소리에서 제이의 분노가 느껴진다.

한마디인데도 제이 존재감이 엄청나다.

 

동기님 연기...와....

 

 

 


 

 

[후기] - [한국BLCD] 페이백 3편: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 페이백 3편: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파트 3 (PAYBACK part.3)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10.07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외- ..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