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실물 2022.01.25

 

 

 

 

 

 

드씨 발매

 

2021.11.22

 

 

 

티저

 

 

 

사장님의 고뇌
원작: 무나무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2.01.25

 

 

예약하러 가기 클릭

 

 

-출연-
도원우 역(이진무 성우) x 이영 역(서정익 성우)

사장님 외 - 이원찬 성우
드러머 외 - 이규창 성우
사모님 외 - 정유미 성우
상철 외 - 강성우 성우
효정 외 - 손선영 성우
미숙 외 - 이명호 성우
준기 외 - 김민주 성우

 

 


 

 

-우아~ 서정익 성우님 수 데뷔다!!!

벨드씨 첫 주연!

정익님 페이백에서 이작가도 그렇고 연기 잘하셔서 기대된다.

 

 

-진무님 불가항력 그대 이후로 오랜만에 주인공!

 

 

-원찬님이 사장님이시네~~~

 

 

-무나무님 작품인데 엄청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대리화가 웹툰 오디오로 제작 예정 발표 보고 사장님의 고뇌는 안 나오는 건가 했는데 나오는구나~~~

 

 

-원작은 노꾸(15금)인데 드씨는 꾸금(19금)이라고 한다.

꾸금이라니!! 야해!!! 자래따!!! ㅋㅋㅋㅋ

 

 

 

 

 

 

트레일러 1

 

2021.12.13

 

 

 

-처음에 드러머 규창님 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 나올 때마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찬님 멋지셔~

정익님도 좋고~

진무님 한마디 나오네??? ㅋㅋㅋㅋ

 

 

-재미있겠다.

 

 

 

 

 

 

특전

 

2022.01.04

 

 

-일러에 사장님 지분 ㅋㅋㅋㅋ

일러에 마스크 보니 코로나 시국인 거 새삼...ㅠㅠ

 

 

-특전은 콘서트 티켓 1장과 기타 피크 1개

 

 

 

 

 

트레일러 2

 

2021.01.10

 

 

 

 

-나는 대리고 넌 인턴이야~에서 완전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무님 우아~목소리 넘 멋지다.

전에 들었던 다른 드씨에서와는 다른 목소리네.

캐릭이랑 잘 어울려~~

 

 

-진무님과 정익님 목소리 케미 좋아~~~~~~~

 

 

-플레이 해놓고 듣는데 갑자기 일본어가 들려서 아니 한드씨에 이렇게 일본어가 들어간다고??하면서 보니 넘어가서 다른 음성이었다.

놀랐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