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러브 트리거
원작: 미카

-출연-
백경 역(강성우 성우) x 성은재 역(이상호 성우)

 

 

-작가님이 외주로 제작하고 소설 구매자들 한정으로 폼을 받아 배포한 벨드씨(오드)다.

이번 신청기간은 끝났네 ㅎㅎ

 

 

-성우님이시네~ 여기에 출연하셨구나.

상호님은 목소리가 경태님 생각난다~ㅋㅋㅋㅋ

상호님도 벨드씨에서 뵐 수 있을 거 같은데~~~

 

 

 

 

-미카님의 다른 벨드씨

[한드씨] 드래곤인 내가 인간 황비가 된 사정: 김다올x이상호

 

[한드씨] 드래곤인 내가 인간 황비가 된 사정: 김다올x이상호

<드래곤인 내가 인간 황비가 된 사정> 티저 영상입니다🍿https://t.co/yBgBAkSna9 테사르(김다올 성우님) X 루시엘 (이상호 성우님) — 미카mika (@miika529) August 24, 2020 드래곤인 내가 인간 황비가 된 사정.

rosebleue.tistory.com

 

 

드씨=오디오 드라마(오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