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그 남자의 장난감: 서정익x채안석

 

 

 

그 남자의 장난감

원작: 플링 오리지널 스토리

플랫폼: 플링 (ios 어플 다운 클릭 안드로이드 다운 클릭)

구성: 1트랙(27분)

 

-출연-

서정익x채안석

 

 

줄거리: (성인) 장난감이 옆집으로 잘못 배송되어 옆집 남자와 얽히는 이야기.

 

 

 

 

-플링에서 BL 이거 저거 들어보는데, 안석님 목소리 나오길래 쭉~들었다.

그런데!!! 정익님?!!!!

정익님 맞는 거 같은데?!!!

성우 정보가 없어서 정확하진 않지만 맞는 거 같아. ㅎㅎㅎ

(아니라면 죄송..

 

 

-와~ 정익님 씬 하셨구나~ㅋㅋㅋㅋㅋ

르웰린과 페이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셨는데 연기 좋아서 주연 기다리고 있다.

이제 장편 드씨에서 주연으로 봬요~ㅋㅋㅋㅋㅋ

 

 

-안석님이 수라니...

 

 

-27분 짧은 내용이라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 스토리라 훈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나레가 "~한다"라고 현재형으로 동사가 끝나서 뭔가 어색하다.

보통 서술은 "~했다"라는 과거형으로 동사가 끝나는데, 동사들이 전부 현재로 끝나서 어색하게 들렸다.

왜죠...왜 그렇게 나레를...

 

 

-이벤트 하고 있어서 어플 설치 후 성인 인증하면 5월 29일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