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더자라 발매] 박노식 성우

category [K] cotton candy 2021. 4. 28. 15:18
반응형

 

 

 

 

 

 

 

 

 

 

 

-미리 듣기-

 

 

 

 

더 자라 38 (THE JARA Vol.38)

성우: 박노식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 2021.05.27

 

 

구매하러 가기 클릭

 

 

 

자라: 시츄에이션 시디

야해(夜海)에서 제작하고 있는 숙면 프로젝트(S-project) CD 시리즈
"불면증으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함" 
시리즈 하나마다 한 명의 성우가 양 대신 자라를 세준다.

 

 

 

-우아~ 자라가 다시 나오는구나.

밤바다 야해에서 자라 시리즈가 나오다가 일년 반동안 발매되지 않았는데 이제 다시 나오나 보다.

노식님이라니!!! 좋다~

 

 

-노식님, 야해랑은 아직 주연 작품은 없는데, 혹시...주연 출연하시려나?

천추세인과 르웰린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셨었는데 이제 주연?!!! ㅋㅋㅋㅋㅋㅋㅋ

 

 

-데이터 시디구나~좋다~

 

 

-예약 문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