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28

 

 

 

-아코 ost 콘서트에서 신작 발표를 했는데, '강가의 이수'라고 한다.

 

'강가의 이수' 소개

"첫 눈에 반한 강지형을 위해 재벌가의 게이 며느리로서 온갖 수모를 참고 살던 한이수.

믿었던 남편이 바람이 나서 도망가자 분노한 시부 강중만과 위험한 동거를 시작하는데...

궁지에 몰린 게이가 늙은 개새끼와 젊은 개새끼 사이에서 방황하다 둘 다 물어버리는 이야기"

 

 

-캐스팅-

시아버지 강중만 역 - 백승철 성우

아들 강지형 역 - 신범식 성우

며느리 한이수역 - 남도형 성우

 

 

-시아버지x며느리, 남편(아들)x부인(며느리), 부인x남편

 백승철x남도형, 신범식x남도형, 남도형x신범식

 

 

-이공일수, 리버스, 세명이 같이 사는 결말이라니...이 무슨...제일 싫어하는 키워드들ㅋㅋㅋㅋ

그런데, 리버스 싫어하는데, 도형님 '공'이 궁금은 하다.

아니 그런데, 대충 내용 볼 수록 너무 막장인데! ㅎㅎㅎ;;;;;;;;

 

 

-남도형, 신범식 성우님 ㅋㅋㅋㅋ

지새날에서 신범식x남도형 이었는데, 이번에도 커플로 함께 나오고 리버스까지 있다 ㅎㅎㅎ

 

 

-백승철, 남도형 성우님

KBS 32기 동기~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성우님들 출연하시는데, 내용이 어...쉽게 범접하기 힘든...^^;;;

스밍일 거 같다.

궁금해서 들어 볼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승철도형님 동기고 ,범식님 후배라 플톡 재미있을 거 같다.

특히, NG 트랙 재미있을 거 같아.

내용도 내용이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

 

 

 


 

 

2021.03.29

+) 작가님 트윗

 

성우님들 열린문이라 엄청났었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G, 플톡이 더 기대되네 ㅋㅋㅋ

스밍이라면 아코디언일테고, MC가 의진님이라 다 열린 문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4.07 티저 공개

 

 

 

 

강가의 이수

원작 : winterbaum(윈터바움)

발매일 : 발매일 미정 -> 2021.04.08 (스트리밍 연재)

 

 

-출연-

강중만 역(백승철 성우) x 한이수 역(남도형 성우)

강지형 역(신범식 성우) x 한이수 역(남도형 성우), 한이수 역(남도형 성우) x 강지형 역(신범식 성우)

 

박팀장 역 - 신경선 성우

김비서 역 - 최현수 성우

가사도우미 역 - 김한나 성우

엄마 역 - 김보나 성우

 

 

 

-티저가 떴다.

스밍인지, 현물인지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스밍 같다.

 

보통 스밍보다 현물을 더 좋아하지만, 이번 작품은 스밍이라도 좋은 게,

의진 성우님이 진행할 아코디언 때문이다.

 

출연 주인공 성우님들이 전부 KBS 성우 극회 출신이고 의진 성우님이 막내인데,

아코디언 토크가 정말 재미있을 거 같다.

성우님들도 적극적이신 분들이라. ㅎㅎㅎ

 

본편 내용도 내용지만, NG와 플톡, 아코디언이 더욱 기대된다.

 

 

 

-최현수 성우님 대원 출신으로 이번에 프리되셨는데,

목소리 정말 좋으시던데, 언젠가 주연으로 뵈어요~~

 

 

 

 


 

2021.04.08

 

1-3화 스밍 업로드 / 4.17부터 4화 연재 시작

 

 

+2021.11.05 앨범아트

 

 

 

 

 

강가의 이수 결말 세줄요약.

더보기

한이수는 처음엔 강이형을 사랑했으나 결국엔 강중만을 좋아하게 되고 중만을 선택한다.

이형은 한이수를 사랑해서 이수가 원하는대로 수역할을 하며 관계를 이어나가고

결국 셋은 같은 집에 살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