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필톡 야해툰 

 

필로우 토크 (Pillow Talk)
원작: 보이시즌
제작: 밤바다 야해

-주인공-
차일주 역(이민규 성우) x 정의현 역(신범식 성우)

 

 

 

-아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주원님 신나하시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비 그리고에서 신범식x정주원 조합이었다. ㅋㅋㅋ)

 

 

 

-계속 공만 하시던 범식님!

드디어 수! ㅋㅋㅋㅋㅋ

신나서 하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해 직원 동해씨가 그리는 야해툰인데 성우님들 특징을 정말 잘 잡는다. ㅋㅋㅋ

 

 

 

 

[한국BLCD발매] 필로우 토크 2(Pillow Talk): 이민규x신범식

[한국BLCD] 필로우 토크 1: 이민규x신범식

[한국BLCD발매-일러 공개] 필로우 토크 1: 이민규x신범식

[한국BLCD발매] 필로우 토크 1: 이민규x신범식

 

 

 

#캐스팅비하인드 #캐스팅비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