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르웰린 야해툰

 

살인마 르웰린씨의 낭만적인 정찬원작: 숨나기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1.21

-주인공-
르웰린 (강호철) x 셰본 (남도형)

 

 

 

-죽여야 하나요?

네~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흐름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형님 메데페데 이후로 야해에서 정말 오랜만이다.

정말 기대된다.

 

 

 

[한국BLCD발매] 살인마 르웰린씨의 낭만적인 정찬 PART.1:강호철x남도형

[한국BLCD트레일러] 살인마 르웰린씨의 낭만적인 정찬 PART.1:강호철x남도형

 

 

 

 

 

#캐스팅비하인드 #캐스팅비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