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01

 

 

 

+) 추가 제이 일러.

앨범 아트

 

 

 

 

 

 

 

-페이백 티저-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 장성호 성우

송명신 -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외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양석호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지민 외 - 석승훈 성우

형석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3살 아이 외 - 박하진 성우

포차 아내 외 - 이새벽 성우

 

 

 

-총 4부작 드씨(본편만)

본편: 페이백+페이 오프

외전: 페이드 페이백

 

 

 

-2021년 1월 1일 00:00

밤바다 야해 튓에 페이백 동기승화 제작 소식이 올라왔다.

눼??!!!!!!!!!!!!!!!!!!!!!!!!!!!!!!!!!

제가 뭘 보고 있는 거죠???? 이게 현실인가요??????

 

페이백 동기승화를 그렇게 소취했지만 이렇게 오피셜로 발표가 나니 정말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이 몰려들었다. 정말 현실 소리 지른 ㅋㅋㅋㅋㅋ

 

 

 

-2013년 킬더라잇 동기노아 이후로 7년만에 주연을 하시는 윤동기 성우님

동기노아 연기로 동기님 연기는 믿듣이다.

주연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ㅠㅠ 주연으로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

 

 

 

-천추세인 이후 수로 돌아오신 전승화 성우님

승화님 유한이와 찰떡이다.

소설 읽을 때 유한이 부분 승화 님 목소리로 들린다. ㅎㅎㅎ

동기님도 제이 목소리로 들리고.

승화님 수도 좋아해서 이번에 수로 오신 거 넘 좋다.

 

 

 

 

주연 성우님들 뿐만 아니라 조연 성우님들도 정말 대박.

 

-송명신 역에 심규혁 성우님 잘 어울리셔!

연기 기대된다.

명신(규혁님)이는 유한(승화님)이의 과거 연인이었는데, 천추세인에서 두분 커플이셨고 ㅋㅋㅋ

주인수 유한이가 전에는 공이었다. 유한x명신)

 

 

-앨리스 사장 역에 장성호 성우님, 진짜 잘하실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현 성우님, 킬더라에서 해일리 매니저 역이셨는데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벨드씨 출연하시는데 이번에도 매니저시네 ㅋㅋㅋㅋㅋ

정말 반가워요~~한복현 성우님~

 

 

 

-승화x규혁 님은 천추세인에서,

성호x승화 님은 격발에서 커플이셨네 ㅎㅎ

승화님과 복현님 친하시던데~ 드씨 녹음 현장 분위기 좋았을 거 같다.

동기승화님은 같은 kbs 선후배고 맵스도 두 번 했고,

성호동기님도 맵스 같이 하시고.

 

 

 

-티저 발표 나고 페이백 동기승화로 벨/성우 커뮤가 다 뒤집어졌다.

환호와 축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기다리던 작품과 조합이라 반응 폭발적이다.

 

페이백! 동기승화! 페이백 동기승화!

이게 꿈인가요 현실인가요. ㅠㅠㅠㅠㅠㅠ

 

2020년 4월 1일 만우절 자지마2 무한반복 했는데, 오늘은 티저 무한반복 중이다.

2021년 새해를 행복하게 시작해서 기쁘다.

 

 

 


 

 

 

+) 커뮤에서 본 유한이 짤.

아니...유한이 언제 드라마 찍었니. 

아무리 봐도 유한인데?!! ㅋㅋㅋㅋ

 

 

 

 

 

+) 캐스팅 비하인드

 

 

+) 페이백 편집자 / 크리스마스에 제이와 유한은?

 

천추세인 편집자는 북해씨.

적해도, 불길한 손님도 편집함.

 

 

 

+) 페이백 본편(페이백+페이 오프)만 드씨 4편이라고 한다.

 

페이드 페이백도 드씨 나오겠지? ㅠㅠ

페이드 페이백 2부작까지 해서 총 6부작 소취합니다.

 

 

 

+) 이유한, 윤제이 키 외모 오피셜

 

 

 

 

+) 삼크님 녹음 후기 1 (2020.01.01)

(시간 지나면 삭제되므로 빨리 읽는 걸 추천)

삼크님 후기 보러 가기 클릭

 

 

+) 삼크님 두번째 녹음 후기 2 (2020.01.08)

녹음 후기 보러 가기 클릭

 

 

삼크님 포타에 페이백 원작 본편 공개(페이백 만/ 페이오프는 없음)

https://3kbook.postype.com/

 

 

 

+) 제작사의 캐스팅 에피소드 (21.01.14)

[한국BLCD캐스팅에피]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캐스팅에피]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캐스팅 에피소드_1 :D #페이백 #야해툰 pic.twitter.com/qodC7vGYKK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January 14, 2021 [페이백] 캐스팅 에피소드_2 :D #페이백 #야해툰 pic.twitter.com/5YVKVIezOo —..

rosebleue.tistory.com

 

 

+) 페이백 스팟 (2021.01.22)

[한국BLCD스팟]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스팟]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밤바다야해 쉰여덟 번째 바다이야기 [PAYBACK PART.1] Spot 공개https://t.co/rbRfILhlyBhttps://t.co/Mex1BFoB3H#PAYBACK #SAMK #윤동기 #전승화 #장성호 #심규혁 #한복현 #박주광 #이문희 #소정환 #이새벽 #김..

rosebleue.tistory.com

 

 

+) 페이백 트레일러 (2021.02.16)

[한국BLCD트레일러]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트레일러]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밤바다야해 쉰여덟 번째 바다이야기 [PAYBACK PART.1] TRAILER 공개https://t.co/rbRfILhlyBhttps://t.co/n6FuwsmSkM#PAYBACK #SAMK #윤동기 #전승화 #장성호 #심규혁 #한복현 #박주광 #이문희 #소정환 #이새벽 #..

rosebleue.tistory.com

 

 

+) 페이백 특전,일러 공개 (2021.02.27)

[한국BLCD특전일러 공개]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특전일러 공개]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2021.02.18 [PAYBACK PART.1] 일러스트 부분 공개 https://t.co/rbRfILhlyB #PAYBACK pic.twitter.com/bedooqVM5H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February 18, 2021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

rosebleue.tistory.com

 

 

 

-점점 늘어가는 +, +, + 추가정보들~ㅋㅋㅋㅋㅋ

 

 

 

+) 페이백 드씨 후기

[한국BLCD] 페이백 1: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 페이백 1: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일반판 구매하러 가기 클릭 (일반판 일주일 후 오픈)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

rosebleue.tistory.com

 

+) 페이백 1편 드씨 삼크님 후기

 

페이백 1편 드씨 삼크님 후기

페이백 1편 드씨 삼크님 청취 후기 일주일 후 삭제 예정이라 빨리 읽기를 추천 포타 후기 보러 가기 클릭 페이백1 드라마시디 청취 후기 - 2편에는 녹음실 참관을 하지 않아 1편 청취 후기로 대신

rosebleue.tistory.com

+) [한드씨 트랙정리] 페이백 1: 제이유한 트랙 (핏.동기승화

 

[한드씨 트랙정리] 페이백 1: 제이유한 트랙 (핏.동기승화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일반판 구매하러 가기 클릭 (3/17 일반판 판매 시작)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

rosebleue.tistory.com

 

 

+) [제이 사탕 비하인드] - [야해툰 녹음에피] 페이백:윤동기x전승화

 

[야해툰 녹음에피] 페이백: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사탕#페이백 #야해툰 pic.twitter.com/uoLwmXJMvN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March 17, 2021 야해툰 -동기님 와...사탕을 미리 준비해 오셨어! 제이 캐릭터 해석, 연기 보고 과몰입 했는데, 이거..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