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페이백 티저-

 

 

-자지마2-

 

 

 

다양한 벨드씨를 듣고, 주인공수로 듣고 싶은 성우 조합들이 생겨났는데,

그 중에서도 동기승화(윤동기x전승화 성우님)는 벨드씨에서 주인공수로 꼭 들어보고 싶었다.

 

그러나 현실은 발매텀도 있고 아무래도 원하는 성우 조합으로 벨드씨 주연을 듣기 힘든 게 사실이다.

최근에야 발매텀이 그나마 빨라지고 작품도 많아졌지만,

그 작품들 중에 내가 원하는 성우 조합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될 확률이란…

 

그런데 동기승화 주인공 드씨라니.

페이백 발표 후 이틀이 지났는데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와~동기승화가 왔어!!!

동기승화가!!!!

 

두 성우님 연기가 정말 기대된다.

빨리 듣고 싶다 빨리~~~

 

 

 

 

밤바다 야해 자지마2 동기승화 문구 '감당할 수 있겠어?'가 그냥 나온 게 아니었다.

 

 

동기승화라면 감당하겠습니다!! 감당할 수 있어요!!!

감당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밤바다 야해~~~ㅠㅠㅠㅠㅠ

 

 

동기승화라니....

내 드덕질에 동기승화 주인공 드씨를 듣다니....

이것이 꿈인가 현실인가!!!

 

덕질로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다니 ㅋㅋㅋ

새삼스럽다. ㅋㅋㅋㅋㅋ

 

윤동기 성우님, 전승화 성우님~

주인공 수락해 주셔서 감사해요~~~

 

 

[한국BLCD발매] 페이백 1 (Payback):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발매] 페이백 1 (Payback): 윤동기x전승화

밤바다야해 쉰여덟 번째 바다이야기https://t.co/hHWFLcBUhA pic.twitter.com/dIqVFX0NIv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December 31, 2020 밤바다야해 쉰여덟 번째 바다이야기 [PAYBACK PART.1] 예약판매 시작..

rosebleue.tistory.com

 

[캐스팅 비하인드] - [한국BLCD캐스팅에피]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캐스팅에피]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페이백] 캐스팅 에피소드_1 :D #페이백 #야해툰 pic.twitter.com/qodC7vGYKK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January 14, 2021 [페이백] 캐스팅 에피소드_2 :D #페이백 #야해툰 pic.twitter.com/5YVKVIezOo —..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