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월에 발표한 야리칭 빗치부(플레잉 보이부) 메인 캐릭외에 추가 캐스팅 발표



토우노(cv.코바야시 유스케) - 전학생, 주인공



카시마(cv.하마노 다이키) - 전학생, 토우노를 좋아함



야구치(cv.무라세 아유무) - 토우노에게 먼저 말을 걸고 상냥하게 대해줌. 카시마와 친척




+추가 캐스팅
【キャスト情報】ドラマCD「ヤリチン☆ビッチ部」(原作:おげれつたなか/幻冬舎コミックス)追加キャストに佐藤拓也(百合)、興津和幸(田村)、代永翼(明美)、中澤まさとも(鹿谷)、山中真尋(糸目)出演決定!2016年6月10日発売 -진저튓



유리(cv.사토 타쿠야)



타무라(cv.오키츠 카즈유키)



아케미(cv.요나가 츠바사)



이토메(cv.야마나카 마사히로)



시카타니(cv.나카자와 마사토모)



지난 번 캐스팅 발표 때 신인 성우들로만 이루어져서 아쉽다고 했는데,

이 추가 캐스팅 발표는??!!!!

올레~~~~~~~

앗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눼???!!! 사토 성우가 유리라니...무척 의외. ^^;;

타무라가 더 어울릴 거 같은데 말이지. ㅎ

참 다양한 역을 하는 사토 성우. ^^;;


연기하는 캐릭의 범위가 무척 폭 넓다 ㅎㅎㅎ

유리라니...ㅋㅋㅋㅋㅋ

어떻게 유리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오키츠 성우!!!! 타무라라니!!!! 좋다!!!

사토 성우와 역이 바뀐게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오키츠 성우도 연기 워낙 잘하니 기대된다.


-아케미의 요나가 성우도 잘 어울릴 거 같고~ㅎㅎ


-6월 10일 발매.


-녹음 현장 엄청 활기차고 재미있을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이제 이스케이프 저니 캐스팅 발표를 합니다! 어서!!

(언제나 마무리는 이스케이프 저니 성우 발표 독촉으로....)






1월 22일 포스팅


【新作情報】ドラマCD「ヤリチン☆ビッチ部」(原作:おげれつたなか/幻冬舎コミックス)2016年春発売決定! ■出演:小林裕介(遠野高志)、濱野大輝(加島優)、村瀬歩(矢口恭介)他、豪華声優陣を予定!続報をお楽しみに! - GingerRecords튓



야리칭☆비치부 2016년 봄 발매 결정! => 6월 10일 발매

토우노(cv.코바야시 유스케) - 전학생, 주인공

카시마(cv.하마노 타이키) - 전학생, 토우노를 좋아함

야구치(cv.무라세 아유무) - 토우노에게 먼저 말을 걸고 상냥하게 대해줌. 카시마와 친척




-이야~ 대박!

야리칭 비치부 만화관련 포스팅 하면서 벨씨디화 될 거 같다고 했는데

이렇게 빨리 성우까지 발표날 줄이야~ㄷㄷㄷㄷ

단행본도 3월 24일에 나오는데 그전에 이미 성우까지 발표!

오게레츠 타나카 작가의 인기를 알 수 있네.


봄에 나온다고 하는 거 보니 단행본 나올 때쯤 맞춰서 나오려나 보다.


그런데...성우들 누구세요? ㅋㅋㅋㅋ

무라세 아유무 빼고 모르겠다;;;

아유무는 야구치(야짱)역에 잘 어울린다!


위 3명 외에 다른 역들은 성우가 누구려나?



-왠지 신인 성우들 많이 나올 거 같았는데 역시나..신인 성우들 대거 등장!

좀 섞여서 나오길 바랐는데..아쉽다.


이렇게 벨씨디계 성우 세대 교체가 점점 이루어지나요...

신인 성우들이 잘해서 나중에 시간이 흘러, 그들이 교체되는 그날을 아쉬워 하는 날이 오겠지만,

무튼, 지금은 아쉬움이 더 크다.


다들 연기 좋기를 바랄뿐.

연기 좋은 신인들 대거 유입되면 다양하게 접할 수 있으니 좋은 일이긴 하니.



-그런데 이스케이프 저니는 어떻게 된 거임?

응?!! 드씨화 된다고 작년에 결정됐는데 아직도 왜 성우조차 발표가 안되는 거임???!!!

도대체 언제 발표되냐고요..매우 궁금...

제발 내가 원하는 성우들로 좀....



[만화글] - 오게레츠 타나카: 야리칭 빗치부


[녹음 작가후기] + [BLCD음성] 야리칭 빗치부: 성우 캐릭터 소개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