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아 매일매일이 버라이어티

category ETC 2024. 2. 16. 21:31
반응형




아코 ㅋㅋㅋㅋ
2024년 들어서(아직 두달도 안 지났는데;;) 트랙당 가격을 25%까지 올리고
아코디온은 50% 올렸다고 ㅋㅋㅋㅋㅋ
상승률 실화?

공지도 없이 조용히.

어떤 팬이 계산해보고 글 올려서 다들 이 사실을 알게됨 ㅋㅋ큐ㅠㅠㅠㅠ


오전에 소비자들이 문의하니 공지같은 거 없다고 하다가
항의가 많아져서인지
오후에 공지 올렸는데 2월말에 공지하려했다고.
정말 하려고 했나요?
아침 답변은 안 한다고 하다가 오후에 공지냈는데?!
매번 대처가 참 아쉽다.

상식적으로 가격 오르면 사전공지하거나
올릴 때 공지하거나 하지않나?

가격 올리고 혜택 주면 결국 내돈내산 혜택 아닌가요?


그리고 50% 오른 아코디온 이야기는 있지도 않고.

팬들이 계산해보니 기존 398,000원 충전한 가치가 298,500이 되었다고.
계산해보니 그렇네. 25%면.

트랙 가격 상승률 후덜덜.


+가격 올리는 거 공지 안 하겠다고 했을 때
팬들이 싯가냐고 ㅋㅋㅋㅋ
노량진이냐몈ㅋㅋㅋㅋㅋ
해학의 민족답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데 안 웃겨. 가격이 언제 오를지 얼마큼 오를지 모름. 싯가네 진짜 ㅋㅋ큐ㅠㅠㅠ

(+앞으로는 가격 올리기 전에 공지한다고 함)


+모 커뮤에 이번 아코 코인 인상 글이 올라왔는데 며칠뒤 글이 비공개가 됨.
아코에서 요청해서 비공개가 됐다고. ㅎ



+야해도 아무말 없이 트랙당 코인 인상한 게 밝혀짐.
그나마 인상율은 아코만큼은 아니었다는 거? ㅋㅋ
여긴 문의 들어가자 공지를 바로 올림.
앞으로 공지하겠다고.


+2024.02.24
아코 두번째 공지 올라옴.
인상했던 코인을 기존 코인 가격으로 되돌리고 구매한 사람들에겐 차액을 환불해준다고 한다.
앞으로 가격 인상 두달 전에 공지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