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꽃밭 플톡 결국 교체됐네

category ETC 2024. 2. 15. 11:28
반응형

 
 
 
-꽃밭 플톡에서 공성우가 10년뒤에 주인공수 헤어졌을 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정확한 워딩은, "매운맛 버전으로 말씀드리면 10년뒤에도 만나고 있을까요?")

 
문의 들어갔는지 스트리밍 플톡 파일 교체됨.
 
 
-이거 만약 인기 없는 성우였으면 많이 까였을듯ㅋㅋㅋㅋㅋ
 
 
-그런데 탈골 이야기가 더 무섭던데요...
아니..비엘 플톡에서 주인공역 성우가 주인수 얘기하면서 탈골 시킬 수 있다고 한다는게...
현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