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계점 파트2 듣는 중..

category ETC 2022. 8. 20. 13:09
반응형

 

 

 

임계점: 윤희원 역(권창욱 성우) x 차우경 역(김다올 성우)

 

 

 

 

1트랙

우경아........아이고.......정말 남다르다 남달라 ㅋㅋㅋ

섹뜌 중독 아니니. 하긴 1편부터 남다른 성욕이었다만.

정신 못차리네. 이 생각뿐...

 

 

2트랙

희원: 너처럼 밝히는 애는 처음 봐. 

 

나랑 똑같은 생각하는 희원 ㅋㅋㅋㅋ

 

우경아 뭘 검색하니 ㄷㄷㄷ

 

멀쩡한 게 싫은 우경이. 

통증은 넘 싫던데..;;;;

 

 

3트랙: 백승민 등장

윤희원만 생각하는 거 보니 이미 감겼는데 인정하자 우경아. 

백승민 등장!!! 목소리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 진무님~~

승민아..다른 좋은 사람 만나자. 최대 피해자 승민이..;;;

우경이 넘사다 넘사 ㅋㅋㅋㅋㅋㅋ 당해봤자 ㄱㄱ이라니 우경아ㅋㅋㅋㅋㅋㅋ

승민아 도망쳐~~~~

그래 승민아 너 피해자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불주둥아리 우경이;;;;;

승민아..다른 사람 만나자..

 

 

4트랙

조연우 성우님 최태서를 넘나 잘 살리는 것 ㅋㅋㅋㅋ

와우~ 윤희원 등장!!!

 

 

5트랙

우경아........................

아니;;; 윤희원씨 또 그건 아니죠...;; 우경이가 오해할만한...

맞는 말이긴 한데.;;;;

 

헐?!!! 최태서 무서워. 

 

 

6트랙: 태서 우경 씬

ㄷㄷㄷ 최태서 무서와요~ 연우님 연기 살살 좀~
이와중에도 우경이 속마음..........우경아 우경아..

아니...태서와 씬 너무 무섭..

연우님 연기 살살요 ㄷㄷㄷㄷㄷㄷ 무서워

18,24,25 트랙에 청취주의 붙었는데 안 붙은 트랙이 이정도면 붙은 트랙은 어떨지ㄷㄷㄷ

 

그래 태서야 넌 좀 맞자. 

형님 더 때리세요. 

 

 

7트랙

우경이 이제야 정신 좀 차리니. 

 

"이게 누구야?"

우아 윤희원 목소리 넘 멋지다.

 

우경아...아이고...그정도로도 부족하니.

윤희원도 급불주둥아리. 

우경아..말 좀 제발...어이구..

윤희원 직업 스포당해서 이미 알고 있어서 그런가 윤희원의 빡침에 공감. 

아이고 일을 망치면서까지 우경이를 구했는데..

 

우리 우경이 정신 못차렸구나. 

이래서 몸으로 겪고 당하는구나. 

 

우경이 깨달았구나. 잘하자. 그런데 어쩌다 휘말리는 거지?

 

 

 

8트랙

????? 저기요..지금 윤희원이랑 섹뜌한 게 아니니까여. 

윤희원이랑 했으면 윤희원이 씻겨줬겠죠...

 

에고 결벽증처럼 씻는다는 나레 들으니 맘이 아프네. 

그러게 왜 그랬어..

 

다정하다 윤희원. 

 

내말이. 그게 언제야..

 

그래. 그게 안 좋은 일이라는 인식을 했으니 됐다. 

 

 

9트랙: 차안에서 수치플

우리 우경이 여전하구나 ㅋㅋㅋㅋ

희원이의 한숨이 이해가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윤희원씨도 만만치 않군요 ㅋㅋㅋㅋㅋ

그러나 역시나 만만치 않은 우경이..

거기에 더 만만치 않은 윤희원 ㄷㄷㄷ

차 안에서요? 그러게요. 차안에 블랙박스 있는데요 ㄷㄷㄷ

 

 

10트랙: ㅇㄷ플레이, 씬

ㅇㅛㄷㅗ 플레이 

 

우경아 아이고. 우경이가 원하는 정도로 하면 몸이 망가지겠다. 

 

 

11트랙

ㅋㅋㅋㅋㅋ 희원이도 귀엽네 ㅋㅋㅋㅋ

 

 

12트랙

그래 너무 빡친다 우경아 고마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트랙

앗! 승민이 등장. 희원이랑 만나는 건가?!!!

아앗!! 만났다 ㄷㄷㄷ

경찰에 연행됐다. 

사필귀정인데 왜 윤희원을 욕하니 우경아~

우경아 너가 소리쳐서 소문 다 나겠다. 왜그렇게 소리를 치니. 

그러게 왜그랬어. 순진한 대학생을 꼬득여서 왜 ㄱ ㄱ하게 했어;;

와 윤희원 참을성 대박이다.

안 쉬우니까 너가 한 행동의 결과가 그거 아니겠니 우경아?

속터져. 

희원이 빡치는 거 완전 이해. 어휴 듣다가 내가 빡침

헐..적반하장. 어이가 없는 건 듣는나다 우경아. 

윤희원 진짜 대단하다. 윤희원은 우경이 왜 만나는거지?

파워 오브 러브다. 파워 오브 러브야. 절레절레

 

 

14트랙

ㅋㅋㅋㅋㅋㅋ 그래 이번엔 우경이 맘이 이해간다. 

엄마가 반찬 택배 보냈는데 안 챙길 순 없으니까. 

 

 

15트랙: 스패ㅇ키ㅇ, 씬

화장실 오ㄹ ㅏ ㄹ 잠깐 나옴. 

통금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패ㅇ키ㅇ 나오네.  그런데 우경이 속마음 ㅋㅋㅋㅋㅋㅋ

우경이 이젠 스패ㅇ키ㅇ, 보ㄴ디지는 만족스럽지 않구나...

 

 

16트랙

밀가루 좋아한다는 거짓말 들켰네 우경이 ㅋㅋㅋㅋㅋㅋ

희원이 빡칠만하다 ㅋㅋㅋㅋㅋㅋ

앗?!!! 고무줄로?!! 

 

 

17트랙: 본격 플레이, 씬

화난 윤희원

격한 플레이에 속마음은 신난 우경이 ㅋㅋㅋㅋ

본격적인 플레이

얼음 넣기, 스패ㅇ키ㅇ

 

그러게..윤희원이 즐거워야 우경이도 즐거울텐데..

우경아 ㅠㅠ 몇대라고 말을 해 ㅠㅠㅠㅠ 희원이 말대로 몇대나 때릴줄 알고. 

 

얼음 있는 상태에서 씬, 브ㄹ ㅔ스 컨트롤

 

중간에 플레이가 끝나서 화난 우경. 

우경이가 다칠까봐 걱정하는 희원. 

아..우경인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게 성에 안 차서 제발로 지옥으로 걸어들어가나보다. 

헤어지자고 하는 우경. 

희원이 화났다. 희원의 화를 유도하려고 한 짓..

그와중에도 됐다며 신나하는 우경이라니.......우경아..

브ㄹ ㅔ스 컨트롤에 죽을 거 같아서 좋아하는 우경이라니 ㅠㅠ

앗 그런데 희원이 이성을 잃은 거 같은데. 위험ㄷㄷㄷ

헐?!! 우경이는 더해달라고??ㄷㄷㄷ

우경아 정신차려!!!!!

희원이 말대로 우경인 정신 못차리네. 우경아..

 

 

18트랙(청취주의)

스팽킹(뺨)

이와중에도 여전히 정신 못차리는 우경이..

플레이와 폭행의 차이를 알려주려는 희원. 

아니 근데 이건 플레이가 아니라 폭행인데요 ㅠㅠ 

우경아 빨리 안전어 말해. 

무서워 ㅠㅠ

아 깜빡했는데 청취주의 붙은 트랙이구나 어쩐지 ㅠㅠ

와...24,25트랙은 어떻게 듣지? 벌써 무섭다. 

 

사람은 이런 걸로 쉽게 망가가지지 않습니다.(대충 이런 뉘앙스) 하는데 순간 안기부가 대학생들 고문하는 거 생각나서 괴로웠다. 

 

그런데 우경이 정신 못차렸네

씬도 있구나. 

우경아 안전어 말하자. 

아이고 우경아 안전어 왜 말 안하니..

물 입수도 있네 ㅠㅠ

성우님들 연기 힘들었겠다. 으아~~~~~

도대체 왜 안전어를 안 쓰니 ㅠㅠ

이젠 윤희원이 안쓰럽다. 

 

 

19트랙

그래 그냥 끝내라. 

희원아 우경인 포기해라. 절레절레 

어후 속이 다 시원하네.

빨리 끝내. 우경인 정신차리기 글렀다. 이래서 우경이가 구르는구만. 

어휴...마지막까지 우경아...아이고...

도대체 희원인 어쩌다 우경일 좋아하게됐니. 저런 우경일. 

희원이가 우경일 정말 많이 좋아했구나...ㅠㅠ

 

 

20트랙

우경이 자해까지? 무서워 ㄷㄷㄷ

점점 다가오는 청취주의 24,25트랙이 두려운데?

 

 

21트랙

최태서 만남 ㄷㄷㄷ

 

 

22트랙

임지호 등장

우경아..왜 지호에게 갑자기;;;; 지호 날벼락;;

아~윤희원에게 퍼붓고 싶은 말이었구나.

지호는 웬 날벼락이냐고~~~

 

 

23트랙

으아~~~~클럽 지하에 갔네. ㄷㄷㄷ

청취주의 트랙이 다가오는구나 ㄷㄷㄷ

아니..우경이..점점 나락으로 가네.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아니, 23트랙부터 청취주의인데?!!!!!!!!!!!

 

윤희원과 같이 살던 집에 간 우경이..

 

 

24트랙(청취주의)

듣기 무섭다..25트랙도 청취주의인데 견딜 수 있을까 ㄷㄷㄷ

우경아 왜 과대에게 급짜증내고 난리니;;

우경이 몸 정상이 아니구나.  지팔지꼰이라지만 안쓰럽다 에휴. 

저긴 어디냐~~ 무서운데?!!

우경아 도망쳐~~~

설명만 들어도 무서워 ㄷㄷㄷ

 

너무 무서워서 스포 밟고 왔다. 

아...

 

 

25트랙(청취주의)

계속되는 난장판

연우님 연기 살살 좀요...

성우님들 연기 살살 좀요..

 

세상에나........워후...언제 끝나...빨리 쟤들 잡아가줘

 

드디어 끝났다. 

윤희원 검사 등장. 

 

사랑한다 라는 안전어. 

 

 

26트랙

병원에서 치료받는 우경이

 

 

27트랙

김민재 수사관님 무서와요.

 

 

28트랙

조사실

변호사 선임할 권리 있는데 경찰양반 왜 그러슈.

 

윤희원이다!!

 

아이고 우경아 ㅠㅠ 자해를 ㅠㅠ

 

 

29트랙

윤희원이다~~~

윤희원 대사 듣는데 멋지다. ㅎㅎㅎ

 

아이고 우경아...

아이고 희원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우경아..너 정신 못차렸구나. 

 

 

30트랙

달라진 김 수사관님

증인!!!

 

 

31트랙

윤희원이다. 

아이고..윤희원은 마지막까지 우경이 생각하네. 

 

희원이 좌천 아닌 거 맞지?

아니었으면 좋겠다. 

 

그래 우경아 이제 달라지자. 

 

 

-프리토크

3편 머선 내용인데~~~~~~~~~선드씨파 궁금~~~~

스포를 밟을까~~

 

맞아. 윤희원 대사 진짜 가슴 아팠어. ㅠㅠ

"왜 나한테 그따위 동영상까지 보게 만들었어"(29트랙)

 

이 장면 대사를 위해 녹음 때 창욱님이 컨트롤룸에서 참관하셨다고. 

창욱님이 이 대사 정말 잘 살리셨다.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올님 여기 출연하는 모든 남자 성우들과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취조실에서 서로 각자의 말을 하는 장면 좋았다. 

 

병원씬 그렇지. 첫병원씬에서 희원이가 무너지지 ㅠㅠ

 

그러게 우경아 정신 좀 차려 이놈아~

 

네!! 저 진짜 플톡까지 오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3편에서는 달달한가요 레알 ㅠㅠㅠㅠㅠㅠ

 

연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너무 최선을 다하셨어요 ㅋㅋㅋ

무서와요~~~

연우님 목소리 듣는데 문득 크리미널 리비도 생각난다~

 

진무님~~~ㅋㅋㅋㅋㅋㅋ

빌라 장면 광기에 찬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진무님이셨구나 ㅎ

사장인 진무님도 무서웠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무님~~~~주연으로 봬여~~

 

승행님~

24,25트랙! 성우님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트랙! ㅋㅋㅋㅋㅋ

 

현수님~

워~목소리~~~~~

2부 그쵸~ 여러명이 나오는 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연우님 엄청난 연기였죠. 

현수님과 다올님 동기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성우님

앗! 성우님도 다올님과 동기!

김민재 수사관 잘 표현됐어요~~~

옆에 다올님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레이저 쏘는 건가요 다올님 ㅋㅋㅋㅋㅋ

 

승효님 ㅋㅋㅋㅋㅋ

헐?!!! 승효님도 다올님과 동기!!!!

24,25트랙 ㅋㅋㅋㅋ 그쵸. 괜찮아?!!

오~ 맞아맞아~25트랙에서 윤희원이 등장하고 첫 마디 그리고 우경이가 말한 안전어. 

ㅋㅋㅋㅋ 모든 성우들이 미쳐서 녹음 ㅋㅋㅋㅋ

 

연지님~

선배님!

 

채아님~

엄한 곳 주치의~ ㅋㅋㅋㅋㅋ

 

의택님~

24,25트랙.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

성우님들 다들 열연하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