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웹툰 하프 오브 미 홍보 (핏.삼크님

category ETC 2022. 8. 18. 22:33
반응형



하프 오브 미(Half of me)
원작: 삼크
웹툰: 주한
연재처: 레진, 봄툰


레진과 봄툰에 삼크님 소설 원작 주한님 그림/연출로 하프 오브 미 웹툰이 연재되고 있다.
삼크님이 포타에 홍보 그림을 올렸는데 엄청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삼크님 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스포 포함




하프 오브 미 재미있게 읽었다.
희찬의 올바른 가치관과 좋아하는 상대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참 좋았다.
시장에서 장사하는 직업에 대한 생각,
바르게 살아가려는 모습.
그런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 사랑받고 잘되는 걸 보는 게 좋다.
무식한 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민재도 멋지다.
정의구현.
한편으론 씁쓸한 게 정의구현하려면 돈과 권력이 있어야 기능하다는 게...
천벌은 없어.. 하지만 인과응보는 존재하지(핏. 윤제이
단지 현실에선 인과응보를 생애에 못 볼 수도 있다는 게 함정...

우민재 권희찬도 동기승화님으로 오디오가 들리네 ㅋㅋㅋㅋㅋㅋ

하프 오브 미에서 주인수 권희찬이 고추를 파는데
왜 다른 채소도 아닌 고추였나 하는 이야기~ㅋㅋㅋㅋㅋㅋ

삼크님 웹툰(?) 보면 포인트를 잘 잡아서 그려서 볼 때마다 놀란다.
삼크님 재능 있으셔 ㅋㅋㅋ

권희찬이 어쩌다 고추를 팔게 됐는가 (핏.삼크



이다음이 궁금하면 삼크님 포타로~~~~~ㅋㅋㅋㅋㅋ
https://posty.pe/6erpnw

하프 오브 미 웹툰 홍보 - 왜 고추인가?

3kbook.postyp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