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연 녹음 후일담-

 
 

원작: 시아
제작: 밀담
연재시작: 2022.05.16 (매일 오후 5시 업로드, 총 90화)
플랫폼: 밀담 유툽 채널
 
 
-출연-
강도혁 역(최현수 성우) x 연 역(김민주 성우)
송솔 성우
 
 
 
-벨 오디오북 형태는 처음 인 거 같다.
성우님들 플톡 영상 보니 연기도 디렉이 많이 되었다고 한다.
드씨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살짝 든다.
 
 
-밀담 제작사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더빙한 제작진이라고 한다.

더보기

밀담(蜜談 | SweetStories) 

사람과 사람이 사랑하는 것은 모두 똑같이 아름답다’

밀담(蜜談 | SweetStories)은 세상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오디오북으로 담아내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BL/GL뿐 아니라 퀴어 로맨스와 같이 비주류라고 통칭되는 로맨스 장르까지 아우르며

하나하나 진심을 담아 오디오북을 만들어 나갈 생각입니다.

궁극적으로는 사랑의 다양한 모습에 대한 편견이 무너지는 그날까지

달콤한 사랑 이야기로 매일매일 여러분의 가슴을 촉촉이 적셔드릴 밀담 스윗스토리즈.

진심을 담은 오디오 북 채널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더 많은 작품들이 빛을 볼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작팀 소개] BL 애니메이션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한국어 더빙 제작진의 노하우로

섬세한 감정연기, 퀄리티 있고 오래 들어도 피곤하지 않은 편안한 사운드의 오디오북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사랑에 있어서 산전수전 다 겪어본 사람들이 똘똘 뭉쳤습니다.

 
새로운 제작사의 등장을 응원하며 벨드씨 제작도 소취해 봅니다~~~
 
 
-최현수 성우님 목소리 진짜 좋다.
준비된 공 목소리네~ㅎㅎㅎ
 
-에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공들이 마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에비앙 물은 맛이가 없어...삼다수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재 시작 2022.05.16
 
1화

 
 
2화
3화
4화
 
 
 
 
+

 


+ 2023.10.20
해밍(밤바다야해 스트리밍 싸이트)에서도 들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