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임계점 발매

 

 

2021.12.25

 

 

-티저-

 

 

 

임계점 PART.1

원작: EDIPA(에디파)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2.03.24

 

구매하러 가기 클릭

 

 

-출연-

윤희원 역(권창욱 성우) x 차우경 역(김다올 성우)

 

백승민 외: 이진무 성우

임지호 외: 이승행 성우

최태서 외: 조연우 성우

박현웅 외: 최현수 성우

차우경 모 외: 방연지 성우

임지호 모 외: 김채하 성우

 

 

 

 

 

-커밍쑨하고 바로 티저 올라옴 ㅋㅋㅋㅋ

상상도 못 한 ㅋㅋㅋㅋ

 

 

-이 작품이 BDSM과 ㅇㄱ(모브들..)이 나오는 작품이라고 한다.

눼????? 이게 가능하다고요? ㅋㅋㅋㅋㅋ

토요일의 주인님이 SM이긴 했지만 약한 SM류였는데, 이 작품은 각종 플레이가 다 나온다고 한다.

야ㅇ플, 도ㄱ플 등등..

더 큰 대한민국...ㅋㅋㅋㅋㅋㅋㅋ

 

 

-주인수가 주인공 외에도 3명과 하는데, 진무님, 승행님, 연우님이 맡은 역들이라고 한다.

아니...주인수 다올님 괜찮으신? ㅋㅋㅋㅋ

호흡 곤란 왔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웃고 있는 나....ㅋㅋㅋㅋㅋㅋㅋ

 

 

-티저 풀리고 에디파 작가님이 스페이스를 했다.

.책 나오고 바로 드씨 계약했다고. 대략 3년 반전에.

.주연 두 분 모두 녹음전에 책을 먼저 읽으셨다고.

.씬에서 엔지가 없었다고 한다.

.창욱님이 레이블 보고 놀랐다고. 하드코어 붙은 건 처음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씨 계약하고 나오기까지 한참 걸리는구나..

 

 

-창욱님 첫 주인공인데 너무 하드 한데? ㅋㅋㅋㅋㅋ

아..그런데 적해도에서 황장우 역 하셨었는데 적해도도 내용면에서 만만치 않았지.

섬노예 얘기였으니;;;

 

그래도 이번 주연작은 좀 많이 하드 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창욱님이 KBS36기인데, 권도일, 박상훈 성우님과 동기다.

티저 들어보니 창욱님 목소리 좋아.

 

 

-다올님~주인수!

아코에서는 주인수를 했었는데, 야해에서는 첫 주연이다.

그런데, 엄청 하드 한데? ㅋㅋㅋㅋㅋ

다올님 괜찮으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우님도 역이랑 잘 어울릴 거 같다고 한다.

 

 

-현수님 페이백에서 뵙고 여기서도 뵙네요~~

 

 

-스포를 조심하라고 하는데 선드씨면 그냥 듣는 게 좋은가 보다.

천추세인 때 스포 다 밟아서 아쉬웠는데.

하지만 난 내용을 다 알고 듣는 게 좋긴 해서.

 

 

 

 

 

트레일러 1

 

2022.02.08

 

 

 

 

 

 

 

 

 

 

트레일러 2

 

 

2022.03.4

 

 

 

 

 

 

특전

 

 

 

 

 

 

 

+) 일러 앨범아트

 

[한드씨 앨범아트 재재업] 임계점 일러 이번마저 삭제당하면...

 

[한드씨 앨범아트 재재업] 임계점 일러 이번마저 삭제당하면...

일러 전체 보러 가기 클릭 1차 삭제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인수 앨범아트까지 올려서 삭제 당했다. 이건 그래 이해가 간다. 2차 삭제 주인수 일러는 빼고 대신에 야해 트위터를 퍼와서 포스팅했다

rosebleue.tistory.com

 

 

 

 

 

 

 

스트리밍 업로드

 

 

2022.03.30

 

 

 

2022.03.01 임계점 스트리밍 업로드

윤희원 생일에 맞춰 업로드

 

스트리밍 들으러 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