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백] 바다라 녹음 중 핏.동기승화

category [K] snack 2022. 4. 11. 21:34
반응형

 

 

 

 

 

페이백 바다라 녹음 중 윤동기, 전승화 성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기빨리는 동기님을 들을 수 있는 페다라(페이백 바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님 멘트에 '하하하'가 기본으로 들어가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다라 토크 알차고 재미있었다. 

연기, 캐릭터 분석 이야기 정말 좋았다.

 

 

-야해가 올려준 동기승화 사진 넘 좋다~

사진 픽 굿굿~~

 

-오프 무대 기다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