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백] 이유한 생카(핏.제이유한 대화

category [K] snack 2022. 3. 12. 22:35
반응형

 

 

 

 

 

페이백 이유한 생일 카페(2022.03.12~14)

2022.03.12

아래 트위터 펌

 

 

 

 

 

오늘부터 이유한 생일카페가 오픈되어 후기 찾아보는데

삼크님이 방문하셔서 싸인도 해주셨다고 한다. 

 

생카 사진들 보는데, 삼크님 축하 카드 보고 입틀막 ㅠㅠ

윤제이와 이유한의 대화...ㅠㅠ

제이: 선물?
유한: 아, 생일이라고 팬들이 전해줬대. 매니저께서 생일이라고 특별히 전해준다던데 뭐하러 쓸데없이.
제이: 그러게. 쓸데없는 짓거리를 했네.
유한: ...뭐, 넌 그렇게 말할 줄 알았다.
제이: 태어난 날을 특별히 기념할 이유는 없잖아.
유한: 그래도 네 생일엔 너한테...
제이: 나한테 뭐?
유한: 아냐. 너한테 특별한 날이 있긴 해?
제이: 오늘. 너 살아있잖아.

 

 

와...너무나도 제이다 ㅠㅠ

제이 너무 멋져 ㅠㅠㅠㅠㅠㅠ

제이에게 특별한 날은 유한이가 살아 있는 날.

유한이만이 제이에게 특별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유한이가 하려는 말은 뭐였을까?

"그래도 네 생일엔 너한테..."

 

유한이가 제이 생일에 제이에게 뭔갈 해주려고 했었나???

뭘 해주려고 했을까? 진짜 궁금...

 

 

-제이와 유한이 대화를 읽는데, 동기승화님 목소리로 들린다~~~

 

 

-페이백 4편 드씨 들으면서 문득, 유한이가 제이에게 애교를 부린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

유한이 성격이 애교 부릴 성격도 아니고, 제이가 애교 있는 사람을 좋아하는 성격도 아니지만,

왠지 한 번쯤 보고 싶다.

유한이가 그러면 제이 엄청 좋아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유한이 못 일어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이거 페다라에 작가님에게 물어보거나 요청해볼걸.... 뒤늦은 아쉬움 ㅋㅋㅋㅋㅋ

유한이가 제이에게 애교를 부린다면 어떻게 될까요? 뭐 이런 거 ㅋㅋㅋㅋㅋㅋㅋ

 

 

-내일(2022.03.13)은 승화님이 방문하는구나...

언제쯤에나 싸인 함 받아보려나...

 

 

 

 

 

+ 03.16

 

 

 

 

 

+2022.03.17

삼크님 후기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죠킹님 싸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3kbook.postype.com/post/12053424

 

페이백 생일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3.12-14일에 드씨, 웹툰, 소설 페이백 팬 분들이 주최하신 이유한 생일 카페가 열렸고, 아래는 제가 방문한 후기 입니다. 웹툰과 드씨가 유명해지니 덩달아 저까지 알아봐주시는 분들

3kbook.postype.com

 

 

 

제주도에서 오셨다니 ㄷㄷㄷ

나도 가고 싶었으나.......다들 어떻게 성공하는거지...

 

 

 

 

 

[생카소식1] - [페이백] 이유한 생일카페(+승화님 방문

 

[페이백] 이유한 생일카페(+승화님 방문

2022.02.23 🍭🍬 🔹️무한히 빛날 우리의 배우, 이태민에게🔹️ - 🎈0314 이유한 생일 카페 🎈애프터눈커피 🎈22.03.12 - 14#화이트데이에_태어난_슈가보이_이유한#무한히_빛날_우리의_배우에게#유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