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기억상실]

 

동기님 목도리~ㅋㅋㅋㅋ

제이 기억상실 외전

 

 

 

 

 

승화님 동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한이 우는 외전

 

 

 

 

-페이백 바다라 내용은 기억상실이라고 한다.

전에 작가님이 말한 그 내용이려나?!

https://rosebleue.tistory.com/1573

 

[한벨소설 기억상실 썰] 페이백: 윤동기x전승화

2021.03.24 페이백 기억 상실 썰~ 작가님에게 이메일 보낸 분이 받은 답변. [작가님 오피셜 기억상실 썰~] 이유한 첨엔 벗어나겠구나 하고 좋아하지만 막상 그러진 못하고 주변 맴돌다 윤제이한테

rosebleue.tistory.com

 

 

 

-기억상실 외전과 유한이 우는 외전이 다른 건가?

그렇다면 유한이가 우는 외전은...가족과 관련된 걸까..?

듣기 힘들지도 ㅠㅠ

 

아니면 기억상실 외전에서 유한이가 우는 건가????

그랬으면 좋겠다..ㅎㅎㅎ

 

 

-외전 10시간이면 좋겠다...

 

 

-최현수 성우님, 삼크님 다른 작품 주인공 하시려나~ㅎㅎㅎ

 

 

-적해도도 들으셨네~

성호님도 뭔가 주연하시려나? 

 

정익님 주연하시는 것도 아시는구나~~

 

 

-삼크님 그림도 잘 그리시네~

승화님 넘나 승화님ㅋㅋㅋㅋㅋㅋㅋ

 

 

-삼크님 바이오에 물리셨구나...

난 바이오도 아닌데...왜......하..............

 

 

 

 

삼크님 4편 드씨 후기 보러 가기 클릭

 

페이백 드라마 시디 4편 인사

안녕하세요. 먼저, 4편까지 페이백을 만드신 야해와 연기하신 성우님들, 들어주신 청취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년간 고생하셨습니다. 마지막 편도 다들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정말로 이 말

3kbook.postyp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