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밤바다 야해 벨드씨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0.12.07(오전11시)~2020.12.11(밤12시)

구매: 야해샵 클릭

 

 

 

1. 밥 같이 먹어주는 남자 (권성혁x심규혁)

새우까주는 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사랑스러운 노을이와 귀여운 스토커 정준이의 알콜달콩 럽스토리~

진짜 재미있다.

 

[후기] 밥 같이 먹어주는 남자: 권성혁x심규혁

 

[한국BLCD] 밥 같이 먹어주는 남자: 권성혁x심규혁

BLCD 밥 같이 먹어주는 남자 원작: 조우(JOU) 제작: 야해(밤바다) 발매: 2014년 -캐스팅- 최정준(권성혁 성우) × 강노을(심규혁 성우) 카페사장(서원석 성우) 고주태(권도일 성우) 노을 엄마(임주현 

rosebleue.tistory.com

 

 

 

2. 3월의 보름을 조심하라,겨울 이야기,춘몽 (류승곤x권성혁)

승곤님의 매력적인 공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성혁님의 흔치않은 수!! ㅋㅋㅋㅋ

 

 

[후기] 3월의 보름을 조심하라,겨울 이야기,춘몽: 류승곤x권성혁

 

[한국BLCD] 3월의 보름을 조심하라,겨울 이야기,춘몽: 류승곤x권성혁

3월의 보름을 조심하라, 겨울이야기(외전1), 춘몽(외전2) 원작: 스탠 제작: 야해(밤바다) 발매: 2017, 2018 -출연- 김낙원 역(류승곤 성우) × 박목화 역(권성혁 성우) 서경위 외: 황창영 성우 위강우 외:

rosebleue.tistory.com

 

 

3. 킵 어스 투게더(Keep Us Together) (오민혁x이인석)

"미안해, 하나도 안 미안해서"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ㅋㅋㅋ

 

[후기] Keep Us Together 킵어스투게더: 오민혁x이인석

 

[한국BLCD] Keep Us Together 킵어스투게더: 오민혁x이인석

Keep Us Together 킵어스투게더 원작: 산호 제작: 야해(밤바다) 발매: 2018년 -출연- 이의신 역(오민혁) x 권윤수 역(이인석) 김명환 외: 김정훈 성우 이은섭 외: 한신 성우 송태수 외: 황창영 성우 신재

rosebleue.tistory.com

 

 

4. 적해도 1-3 (장성호x김민주)

성호님 약빤 연기 진짜 최고.

 

 

5. OST <연서>, <Unbearable>

 

 

-전부 재미있는 드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