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René Magritte The Empire of Light, II 1950)

 

 

 

삼크 포타 주소 클릭

 

 

 

-samk(삼크)님이 postype(포스트타입)을 개설했다.

성인동에 올라왔던 글들을 올린다고.

첫 작품으로 Sunny Night을 포스팅한다고 한다.

 

 

-그리고 드라마씨디를 계약했다고 한다.

 

전에 밤바다(야해)에서 기다리고 있는 작가님이 있다고 했고,

최근 공지에서 Payback이란 단어를 사용해서, 아마 야해에서 페이백을 제작하지 않을까 하는 상플들이 많았다.

(+2021년: 공지 올릴 때 payback이라고 쓴 건 아무 생각 없이 쓴 거였다고 한다.)

 

아님 써니나잇인가? ㅋㅋㅋㅋ

 

만약 페이백이라면, 공수 성우 누굴까?

페이백 상플했을 때, 윤동기x전승화 성우님 상플했는데,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있다.

 

 

 

-삼크님 작품 다 재미있는데, 하나하나 드씨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레드슈가도 참 좋았고,

하프 오브 미도 좋았다.

물론, 써니 나잇도. ㅋㅋㅋ

다 재미있게 읽어서..

 

 

 

-페이백이 제작된다면 제발 '윤동기x전승화' 성우였으면..

제발~~~

 

 

*첨부 그림은 르네 마그리트의 빛의 제국 2

써니 나잇에서 공수의 연결고리가 되는 그림이다.

 

 

 

 

+) 드디어 드씨 발매 소식!!!

[한국BLCD발매] 써니나잇: 권성혁x최승훈

 

 

 

+)2021.1.1 페이백 드씨 발매 소식!!!

[한국BLCD발매] 페이백 1 (Payback): 윤동기x전승화

 

 

 

 

-르네 마그리트의 빛의 제국-

René Magritte The Empire of Light

 

 

 

 

 

+) 페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