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制作決定】本日発売、小嶋ララ子先生原作「おやすみアイドルくん」のドラマCD制作決定!『アイドルくん』シリーズ第2弾です! 

코지마 라라코 작가 아이돌군 시리즈 2탄 '잘 자 아이돌군' 벨씨디화 결정.



'미안 아이돌군'이 1편이었고,

'잘 자 아이돌군'이 2편. (おやすみアイドルくん)


노지마 히로후미×시모노 히로 

사토 타쿠야×요나가츠바사



-ㅎㅎㅎㅎ

이것도 시리즈로 나오는구나.

코지마 라라코 작가님 작품도 다 드씨화 되는구나.


-1탄 '미안 아이돌군' 벨씨디 발매일이 2015.06.24일인데 2탄도 빨리 결정됐네.



-사토 성우, 저때만 하더라도 막~벨씨디 시동거는 시작이었지...

2014년 3작품이었다가

2015년 10개(9작품+부록1), 

2016년에는 지금(2016.0510)까지 발매예정작 포함해서 총 17편(14작품+부록3).

폭발적 증가~ㅋㅋㅋㅋ


앞으로 연말까지 하면 더 늘어나겠지.

2016년에는 수(우케)도 많이 늘었고.

늘었다고 표현하기는 그렇지만. 그전까지는 2015년에 딱! 한 개 있었으니까.






国民的スターに恋してしまいました 原作 : 小林典雅 (新書館ディアプラス文庫 刊)


発売日未定『国民的スターに恋してしまいました』(小林典雅先生原作)CD予約開始!


-ご出演-

真中旬: 増田俊樹さん、

葛生惇史: 日野聡さん、

樫原: 安元洋貴さん。


公式通販&K-BOOKS系列店舗の早期予約特典は<増田さんと日野さんのトークCD



'국민적 스타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발매일 미정

출연: 마스다 토시키, 히노 사토시, 야스모토 히로키 성우 출연


-소설인가 보다.

최근 벨씨디 '상냥한 남자와 새디스틱', '일어나서 처음하는 것'에서 마스다 토시키 성우 연기가 괜찮았어서 마스다 성우 출연작도 관심있게 보게 된다.

물론, 캐릭터와 싱크가 참 잘 맞았던게 주요했던 거 같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