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드 캔디 드씨 녹음 참관 후기 by.한세

category ETC 2023. 2. 8. 22:19
반응형

 

 

 

 

 

 

 

 

레드 캔디(Red Candy) 파트 1
원작: 한세

제작: 밤바다야해

발매: 2023.02.08

 

 

-출연-
박하준 역(강호철 성우) x 강시현 역(이상준 성우)
우노 외 - 정의한 성우
쉐도우 외 - 김윤기 성우
콜먼 외 - 홍승효 성우
홍상규 외 - 김훤 성우
연윤재 외 - 박성영 성우
차교수 외 - 이지선 성우
박하준 아역 외 - 이한솔 성우
강민아 외 - 송하림 성우
박철호 - 장성호 성우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ㅋㅋㅋㅋㅋ

 

 

 

 

 

 

[한국BLCD발매+특전] 레드 캔디 1: 강호철x이상준

 

[한국BLCD발매+특전] 레드 캔디 1: 강호철x이상준

발매 2022.11.25 밤바다 야해 일곱 번째 바람이야기 Red Candy [레드 캔디] part.1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https://t.co/rbRfIL0iwB#레드캔디 #redcandy #한세 #강호철 #이상준 #정의한 #박성영 #홍승효 #장

rosebleue.tistory.com

[한국BL웹툰] 레드 캔디 외전 연재 02.08

 

[한국BL웹툰] 레드 캔디 외전 연재 02.08

오디오 드라마 발송일에 레드 캔디🍬 외전이 시작됩니다! 🥰 발송 안내를 받으시고 캔디 외전을 감상하신 다음 실물을 수령하여 오디오 드라마를 감상하실 수 있는 캔디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