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탐색전 일후때문에 생각나는 죽

category ETC 2023. 1. 17. 14:43
반응형

 

 

 

 

김치낙지죽

 

 

탐색전 1부 3트랙

일후가 속이 안 좋았을 때 채헌이가 김치죽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안내해서 일후가 김치죽을 먹는 에피인데,

요즘 탐색전 계속 반복해서 들어서 그런가, 김치죽이 먹고 싶어 짐 ㅋㅋㅋㅋ

 

 

본죽에 김치낙지죽이 있는데 맛있다.

이거 먹을 때마다 일후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 되면 병이다...

 

 

 

[한국BLCD] 탐색전: 박요한x나은혁

 

[한국BLCD] 탐색전: 박요한x나은혁

탐색전 원작: 오후네시육분 제작: 오디오 코믹스(아코) 스트리밍: 2021.09.25 현물 발송: 2022.10.27 (현물바 달성) -캐스팅- 유채헌 역(박요한 성우) x 원일후 역(나은혁 성우) 김성준 외 - 김진홍 성우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