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엔네아드] 시즌2 연재 다시 시작

category ETC 2022. 12. 24. 11:46
반응형

 

 

 

 

 

 

 

엔네아드

원작: 모히또

2022.12.25 시즌2 연재 다시 시작


최애공(?) 투표에 기분 상해서 쌓아두려고 했으나

궁금해서 봄...ㅋㅋㅋㅋㅋ

 

작가님이 2부 연재를 휴식하면서 다시 돌아오면 호루세트 확실하게 보답해준다고 하셨어서 무척 기대된다 ㅋㅋㅋ

드디어!!! 호루세트를 제대로 보게되는가?!!!!!! 

 

 

-sd 귀여워 ㅋㅋㅋㅋ

 

 

 

 

 

 

[웹툰] 엔네아드 시즌2 휴식

 

[웹툰] 엔네아드 시즌2 휴식

엔네아드 시즌2 연재가 잠시 휴식에 들어간다. 작가님 건강상의 이유로. 작가님 후기보다가 마지막에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루쓰가 화날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