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필고 생카 사건 보고

category ETC 2022. 11. 22. 20:35
반응형

 

 

뒤늦게 미필고 생카 이야기를 듣고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

 

미필코 생카를 하는데 소장본 인증해야 카페에 앉아서 마실 수 있고

이북은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다고 했다가 난리가 나서 공지가 바뀌었다고 한다. 

진짜 신박하닼ㅋㅋㅋㅋㅋㅋ

듣고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이 ㅋㅋㅋㅋㅋ

 

소장본 산 사람만 팬인가?

그 정도 돈은 써야 미필고 팬이면 미필고 드씨 미만잡 아닌가? 

드씨 가격에 어디서 소장본이 비벼.

이렇게 급 나누면 기분 좋은가? 

 

응카 하는 거 꽤 봤지만 소장본만 착석 가능하다는 건 처음 보네. 

지금은 공지 바뀌었다니 끝난 일이지만 참..

 

그럼에도 마지막까지 이해하기 힘든 점은,

보통은 이북, 웹툰, 드씨(현물,스밍), 소장본 가운데 하나만 인증해도 되던데

이북, 소장본만 인증받는다는 점이다. 

와이 온리 이북과 소장본?

웹툰 보고 팬이 될 수도 있고 드씨 듣고 팬이 될 수도 있는데 특이하네 ㅋㅋㅋ

미필고 웹툰, 드씨 팬은 미필고 팬이 아닌가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