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페이백 앨범아트

 
 
 
2021.03.09
 

 
페이백 파트 1 (PAYBACK PART.1)
원작: samk(삼크)
제작: 밤바다 야해
발매일: 2021.3.11
 
 
구매하러 가기 클릭
 
 
-캐스팅-
윤제이 역(윤동기 성우) x 이유한 역(전승화 성우)
앨리스 사장 - 장성호 성우
송명신 - 심규혁 성우
최 매니저 외 - 한복현 성우
이한수 외 - 박주광 성우
양석호 외 - 소정환 성우
지배인 외 - 이문희 성우
지민 외 - 석승훈 성우
형석 외 - 김다올 성우
이작가 외 - 서정익 성우
3살 아이 외 - 박하진 성우
포차 아내 외 - 이새벽 성우
 
 
 
 
-페이백 파트 원. 포장 중~~~
와~~~ 한 면이 전부 제이야!!! 잘생기고 섹시한 제이!!!
유한이 일러에는 금박 페이백이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구나~~
1월 1일에 발표하고 3월 언제 오나 했는데~~~
좀만 더 버티면 들을 수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요일이면 내 손에!!!!!!!!
 
동기제이x승화유한 빨리 듣고 싶어~~~
 
 
발송 3월 11일!!! 두근두근~~~~
이번 주다 드디어!
 
 
 


 
2021.03.11
 

페이백 이유한 토끼탈 (핏.전승화 성우)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탈 장면 그냥 손으로 입 막고 녹음했을 줄 알았는데,
진짜 토끼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리티 대박인데?! ㅋㅋㅋㅋ
승화님 투덜대면서도 쓰셨을 거 같아~ㅋㅋㅋㅋ
 
이벤트성으로 입은 거고 실제 녹음할 때 쓰진 않음.


 
+) 승화님 인스타에 토끼탈과 옷 입고 녹음부스 안에 앉아 있는 사진 올라왔다고 한다 ㅋㅋㅋㅋ
토끼탈+옷입고 지화자 노래방 띠 메고 있는 사진도 ㅋㅋㅋ
 
일러 고증인데요?!!! ㅋㅋㅋㅋ

 
 
 
[한국BLCD발매] 페이백 1 (Payback): 윤동기x전승화

[한국BLCD발매] 페이백 1 (Payback): 윤동기x전승화

2021.01.01 +) 추가 제이 일러.(앨범 아트 공개 전) 밤바다야해 쉰여덟 번째 바다이야기https://t.co/hHWFLcBUhA pic.twitter.com/dIqVFX0NIv — 밤바다 야해 (@bambada_yahe) December 31, 2020 밤바다야해 쉰..

rosebleu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