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코 (+추가 스케줄)



+) 킹메이커 싸인회 추가









야해



+) 변경일정





+)전승화 성우(천추세인 천마 버전 CM)







-야해 굿즈





-아코 굿즈






+) 정의진 성우님 홈쇼핑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쇼핑 보다가 빵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튓 보고 엄청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집으라곸ㅋㅋㅋㅋㅋ

손잡잌ㅋㅋㅋㅋㅋ

자체 발광하는 여러분을 위해 무광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AGF 행사가 일산 킨텍스에서 12.14~15일까지 열리는데,

아코, 야해도 참석한다.


성우님들 싸인회 토크등 이벤트도 있고..

아코, 야해 부스 미어터질 거 같다.




반응형